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매일 일기 쓰기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원래 5월 1일 부터 시작하는 건데 이미 3일이 지났네요.. 지금 부터 참여를 하시면 최대 5천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참여해보실 분은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네이버오늘의일기
<출처 : 네이버>

매일매일 챌린지 오늘일기

네이버 블로그에서 매일매일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말 그대로 매일 오늘의 일기를 쓰는 이벤트 입니다. 꾸준히 기록 하는 것의 위대함은 모든 분들이 알고 계실거에요~ 이미 꾸준히 쓰고 있는 분들 이라면 쉽게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블로그를 이용하지 않고 있어도 쉽게 참여하실 수 있으니 10일 정도만 꾸준히 일기 쓰시고 5천원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참여일정

참여 일정

오늘 일기 챌린지 참여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여 기간은 5월 1일 토요일 부터 5월 14일 금요일 까지 2주간 진행됩니다. 이미 3일이 지나서 1일 부터 진행하신 분들은 최대 16,000원을 받으실 수 있지만 지금 시작하시는 분들은 최대 5,000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ㅠㅠ 상금은 네이버 포인트로 지급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혜택은 5월 27일 목요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됩니다.

 

참여방법

참여 방법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5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매일 자신의 네이버 블로그에 간단한 글을 작성하시면 되는데요~ 말그대로 일기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일기라고 해서 a4용지 1장, 1000자 이상 그런 것이 아니라 1줄만 쓰셔도 됩니다. ㅎㅎ 대신 조건이 있는데요 ~ #블챌과 #오늘일기 두개의 태그를 필수적으로 입력하시고 전체공개로 글을 발행하시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대신 예약발행은 안되니 2주간 매일매일 꾸준히 출석체크 하듯이 글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참여혜택

참여 혜택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참여 혜택에 대해 다시 알아보겠습니다. 3일간 꾸준히 글을 작성하시면 네이버 페이 1,000포인트를 지급해줍니다! 10일간 작성하시면 5,000포인트를 지급해줍니다. 마지막으로 2주간 모두 작성하신 분은 10,000포인트를 지급해줘서 2주간 참여하신 분은 총 16,000원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땅파서 돈 나오는것도 아니니 네이버 블로그가 있으신 분들은 지금부터라도 꾸준히 참여하셔서 5,000원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유의사항

유의사항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청은 별도로 없고 PC 및 블로그앱에서 응모가 가능합니다. 참여하실 때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필수태그 2가지를 모두 입력하신 후 전체공개로 발행해주셔야 하고 일자별로 참여 횟수가 집계 되기 때문에 예약발행은 하시면 안됩니다. 또한 작성한 글을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변경할 경우에도 혜택 대상 글에서 제외됩니다. 그리고 챌린지에 참여한 네이버 id에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지급 되기 때문에 먼저 네이버 페이를 가입하셔야 합니다.

 

마무리

이상 네이버 블로그 매일 일기 쓰기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지금부터 블로그 글 쓰시고 5,000원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네이버 실검 대체 사이트 추천

 

네이버 실검 대체 사이트 추천

최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실검이 폐지되면서 네이버에 들어갈때 마다 뭔가 허전한 느낌이 납니다. ㅎㅎ 정치적, 광고 이런게 아니더라도 실시간 이슈에 대해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었는데 아

minsui1.tistory.com

네이버 지식인 답변 수 알아보기 등급 별로 다름

 

네이버 지식인 답변 수 알아보기 등급 별로 다름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지식인 답변 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 지식인에서 궁금한 점에 대해 질문하고 답변 받는 것을 많이 이용했었습니다. 하지만 무한정으로 답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