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구글, 줌,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 인터넷 이용자들이 네이버를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데 실시간 검색어가 사라져서 답답한 느낌이 들긴 합니다. 하지만 다른 포털에서는 실시간 검색어에 대해 확인 할 수 있어서 요즘 어떤일이 있는지 궁금하실 때는 ezme.net 에서 구글, 줌,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대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목차

 


 

순위
<출처 : 이지미넷>

ezme.net 검색어구름

구글, 네이트, 줌 검색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이지미넷 ezme.net 으로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해줍니다.

 

>>이지미넷 바로가기

 

검색어순위

@ 검색어 순위기록, 인기검색어 기록,연관 검색어,인기검색어 비교

rank.ezme.net

 

검색어 구름을 먼저 눌러보겠습니다. 날짜별로 여러가지 검색어에 대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검색

아래로 내려보면 검색 많이하는 숫자별로 색깔도 조금씩 차이가 나고 그림도 나옵니다.

 

줌, 구글, 네이트 검색어 비교

위에 상단 메뉴에서 비교를 누르시면 줌, 네이트, 구글 검색어에 대해 한눈에 비교하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색깔이 진할수록 검색을 많이 한 키워드이고 연한 색깔 일 수록 검색 순위에는 있지만 약간 덜 검색한 키워드 입니다.

 

구글,네이트,줌 실시간검색어확인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좀 내려보시면 시간대별 검색어 순위에 대해서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1시간 별로 네이트, 줌, 구글의 실시간 검색어에 대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줌, 구글,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단 메뉴에서 네이트, 구글, 줌을 클릭하시면 각각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대해서도 실시간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들이 사이트별로 조금씩 다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도 검색어가 있긴한데 실시간 검색어가 종료된 2월까지만 나옵니다.

 

마무리

이상 이지미넷에서 구글, 네이트, 줌 실시간 검색어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네이버가 아니라서 아쉽지만 그래도 현재 무슨일이 일어나고 사람들이 어떤일에 관심을 가지는지는 확인해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네이버 실검 대체 사이트 추천

 

네이버 실검 대체 사이트 추천

최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실검이 폐지되면서 네이버에 들어갈때 마다 뭔가 허전한 느낌이 납니다. ㅎㅎ 정치적, 광고 이런게 아니더라도 실시간 이슈에 대해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었는데 아

minsui1.tistory.com

네이버 급상승검색어(실시간검색어) 2월25일 폐지

 

네이버 급상승검색어(실시간검색어) 2월25일 폐지

안녕하세요 우키키키 입니다. 2005년 처음 만들어졌던 네이버 급상승검색어가 16년만에 폐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실시간검색어는 여론 조작, 광고 논란으로 문제가 있다는 이야기를 계속 받았습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