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오랫만에 직관을 갔습니다.

처음에 기아전 직관 간후 2번째 입니다~~

원래는 LG트윈스 홈페이지에서 예매를 했는데 이번에는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했습니다.

프로야구 LG트윈스 경기 예매하는 방법 및 입장권 가격



어차피 외야로 예매를 해서 5시에 맞춰갔는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요즘 LG트윈스의 성적이 팬들을 불러오는거 같습니다~



저번에 기아랑 할때 왔을때는 유플러스어플 홍보를 하고있었는데

오늘은 레고 홍보를 하고있네요~~

마블캐릭터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면 레고를 줍니다!



현장표를 구하기 위해 줄서있는 사람들



외야를 예매해서 입장권으로 바꾸고

입장을 위해 외야 입구로 갔습니다.

표를 보시면 마블매니아 로고가 있는데 

마블매니아 콜라보레이션을 하는거 같습니다~~



외야 입장 하는데도 엄청 기다렸다가 

겨우 앞까지 왔네요~~




좌석배치도 입니다. 외야는 약간 높은 곳에서 보는게 

좋을거 같아서 1루쪽에서 3블럭 정도떨어진 곳으로 잡았습니다.



들어갔는데 이미 경기가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선발은 김대현 대 아델만



자리를 잡고나서 저는 외야쪽 한앤둘 치킨으로가서

치킨과 맥주를 샀습니다.

작년에 왔을때 맛있었다고해서 이번에는 밖에서 안사고

여기서 사서 먹었습니다.



쉬는시간에 마블매니아 퀴즈로 나왔습니다~



6회 1사만루의 위기상황에서 GD 김지용 선수가 올라왔습니다.

여기가 승부처라고 생각됬는데 다행히 잘막았습니다^^



사진이 잘안보이지만 엄청 열광의 도가니 였습니다!!

역시 이맛에 야구장에 오는거 같습니다~






이날 경기는 6:4로 LG트윈스가 승리하며 

파죽의 8연승을 달렸습니다~~~

오늘 비더레전드는 박용택선수를 찍었는데 아쉽게 안타를 못쳤네요....ㅠㅠ




경기끝나고 정찬헌선수 인터뷰하고 있네요~

인터뷰할때 나와서 끝까지 듣지는 못했습니다~~

이번 경기로 인해 직관 2승0패 승률 100%를 유지하게 됬네요 ㅋㅋ

갈때마다 기분좋게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잠실야구장 LG vs 기아 전 다녀왔습니다~~

야구 좋아하시는분들 비더레전드 아시나요!!??? 50콤보하면 무려5000만원이!!

2018년 KBO프로야구 개막전 및 정규시즌경기일정 확인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