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지난 부처님오신날 휴일에 여자친구와

어머니 동생 이렇게 4명이서 점심을 먹으러 가나안덕에 갔습니다.

근처에서 먹을까 하다가

바람도 쐴겸 해서 근교로 나갔는데

어머니도 그렇고 저도 다른지점이지만

 가나안덕에 방문했던적이 있어서 찾아보다가

파주에 있는 가나안덕 통일동산점에 갔습니다.

저는 일산본점에 갔었고 어머니는 통일동산점에 가셨다고하네요~

약 1시간~1시간반을 달려서 가나안덕 통일동산점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했는데 주차장이 좀 좁아서 그런지 주차할곳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잠깐 있으니 자리가 생겨서 바로 주차하고 안으로 들어갔는데

한 5명정도 대기를 해야된다고 해서 기다렸습니다.


여기가 가나안덕 통일동산점 인데 프로방스랑 헤이리마을 가는쪽에 있어서

교통이 혼잡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무료게임기와 커피 자판기, 사탕 뽑기도 있습니다.



주차장입니다. 주차는 30~40대 정도 할 수 있을 정도로 보였습니다~



야외에 붙어 있는 가격표~



입구 왼쪽으로 보면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방방 도 있고 쉴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체인점에는 다 똑같이 오리 맛있게 굽는 방법에 대해 적혀있네요~~



내부모습입니다.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이쪽은 입구쪽~~



일산에서는 오리숯불구이만 있었던거 같은데

여기는 훈제와 진흙구이도 있네요~~

메뉴가 3가지 입니다~



여기는 셀프 코너입니다. 처음에는 가져다 주는데 다드시면 셀프로 가져다 드셔야됩니다.



밑반찬들과 오리고기가 나왔습니다~

근데 바쁘셔서 그런지 숯은 안주셨네요



조금있다가 바로 고구마가 들어있는

숯불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오리고기 맛있게 굽는법에 따라

반정도만 굽는 중입니다~~



지글지글 연기가 잘 나면서

고기도 잘구워지고 있네요~



구워진오리들은 옆으로 빼고 먹으면서 새로운 오리를 굽습니다~~

취향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소스에다가 무쌈이랑 마늘이랑 깻잎이랑 싸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일산 오리고기 맛집 가나안덕에서 저녁을!

당일치기로 가볼만한 파주 프로방스 빛 축제를 가다!

프로방스마을 가는길에 들린 파주고기맛집 복드림한우고기전문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