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고양 이케아에서 아이쇼핑후 프로방스마을로 가기전에

복드림한우고기전문점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프로방스마을 갔다오거나 가기전에 들릴 수 있는 괜찮은 

고기집입니다!!


복드림한우고기전문점 모습입니다.

주차공간도 넉넉히 있으니 마음껏 차를 타고 오셔도 됩니다~!



차들이 꽉 들어찬 모습입니다..

좀 늦게왔으면 기다려야 할 뻔 했습니다..




복드림한우의 추천 메뉴입니다.

저희는 불고기세트메뉴 B를 시켰습니다.

불고기세트메뉴에서 A set 는 육회이고

B set 는 떡갈비입니다!



떡갈비와 육회는 단품으로도 판매합니다~~



한우세트 가격입니다. 

가난한 직장인에게 한우는 사치네요..ㅠㅠ

다음에 돈 많이 벌어서 와서 먹어야겠습니다..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입구쪽에는 입식으로 드실수 있고

안쪽에는 좌식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저희는 안쪽에서 앉아서 먹었습니다~



반찬들도 많이 나오네요~!




한우 된장찌게와 떡갈비 입니다.

떡갈비는 젓가락으로 집으니 막 쪼개지네요..

원래 그런건가 하고 먹었습니다..

그래도 맛있네요.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야채에 싸여서 듬뿍 나왔네요!



야채를 옆쪽에다 넣어놓고 고기도 한번 육수에 듬뿍 담궜다가

불판에 올려서 잘 구워줍니다~~

다익었으면 다시 육수로 내리고 드시면됩니다~~

조절 잘 안하시면 판이 다 타요...

불고기도 캬 맛있네요!

소주가 생각났지만 운전해야하는 관계로 술은 생략..



셀프반찬코너입니다!



옆에는 따로 정육코너가 있습니다.

포장도 가능합니다~~




입구에는 많은 연예인들 사진과 싸인도 있습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간 맛집이라서 그런지 역시 고기맛도 좋네요!!

파주 프로방스마을 빵집 류재은 베이커리에서 마늘빵 냠냠

당일치기로 가볼만한 파주 프로방스 빛 축제를 가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