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데이터라벨링 교육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N잡러 라고 해서 본업의 직업 외에도 여러가지 직업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한가지 직업으로는 먹고 살기 힘들다는 면을 보여주지만 또 한편으로 생각해보면 한가지 직업에 국한되지 않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자유롭게 시도하는 것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목차

 


 

직업훈련포털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하기

먼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기 위해 포털사이트에 직업훈련포털 이라고 검색을 하고 고용노동부 HRD-Net 으로 접속해줍니다.

 

<출처 : 고용노동부 HRD-Net>

HRD-Net 으로 접속해주시면 위 화면처럼 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서 로그인을 하신 후 발급신청을 눌러줍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게 아니라서 자격 요건을 확인하셔야됩니다.

제외대상자를 제외하고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니 제외대상자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외대상자로는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재학생(졸업예정자 이외), 연 매출 1억 5천만원 이상의 자영업자,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의 대기업근로자(45세미만), 특수형태 근로자 종사자

위에 제외대상자가 아니신분들은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내일배움카드는 데이터라벨링 교육외에도 관심이 있는 교육들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내일배움카드로 바리스타자격증 2급 학원도 다니고 있고 예전에는 일러스트 교육도 받고 여러가지 교육을 수강했었습니다~ 완전 무료 수강 과목도 있고 자기 부담금이 있는 과목도 있으니까 한번 확인해보고 수강하시길 바랍니다.

 

크라우드웍스 교육 받기

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신 후 크라우드웍스 교육을 받기 위해 아래 링크를 눌러줍니다.

https://worker.crowdworks.kr/hrd 

 

국민내일배움카드 데이터 라벨링 교육 | 고용노동부 x 크라우드웍스

국비 지원 100%인 국민내일배움카드 데이터 라벨링 전문 교육. 최대 500만원 지원되는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디지털 일자리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worker.crowdworks.kr

 

 

링크를 타고 접속해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시작하기를 누르고 가입을 완료해줍니다.

 

이런 카카오톡 메세지가 오면 가입이 완료된 것입니다. 

 

크라우드웍스-검색

크라우드웍스 교육 신청하기

다시 고용노동부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훈련과정에 크라우드웍스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1회차에 수강신청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수강신청을 눌러줍니다. 내일배움카드로 결제하면 수강비용이 0원이기 때문에 수강신청을 눌러줍니다.

 

유의사항에 대해 확인했다는 부분에 체크를 하시고 수강신청을 눌러줍니다.

 

위에 사항에 대해 확인을 하신 후 수강신청을 눌러줍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렇게 되면 수강 신청과 회원가입이 완료되고 내일배움카드가 신청됬다면 교육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크라우드웍스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로그인을 하시면 교육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을 다 들으시면 크라우드웍스에 있는 여러가지 데이터라벨링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을 안들어도 참여는 가능하지만 참여할 수 있는 수량이 한정되있어서 교육을 들으시는게 좋습니다. 아래 사이트로 접속하셔서 수강을 들어주시면 됩니다.

https://crowdworks.lms.elice.io 

 

https://crowdworks.lms.elice.io

 

crowdworks.lms.elice.io

 

마무리

이상 국민내일배움카드로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교육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데이터라벨링 부업을 통해 월급 외에도 수익을 얻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무료 로또 앱테크 슈퍼로찌 하는 방법

 

무료 로또 앱테크 슈퍼로찌 하는 방법

오늘은 무료 로또 앱테크 중 하나인 슈퍼로찌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슈퍼로찌는 핸드폰만 하다보면 자동으로 로또 번호를 받고 실제 로또 추첨하는 날에 자신의 번호로 당첨이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