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추위가 매일 이어지고 있네요...

이럴 때 일수록 몸관리 잘하셔야 겠습니다..


저는 지난 주말에 경복궁과 대림미술관에 갔다가 근처에 있는 삼백집 이라는 곳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콩나물 국밥으로 유명한 삼백집 입니다~~


대림미술관에서 페이퍼프리젠트(paper present) 보고왔습니다

주말에 가볼만 한곳 조선의 법궁 경복궁


삼백집


삼백집은 경복궁과 대림미술관 사이에 위치하고 있고

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층에는 자리가 없어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경복궁 근처라서 그런지 외국분들도 많이 오네요.

삼백집 메뉴입니다.

기본적으로 콩나물 국밥이 유명해서 저는 콩나물 국밥을 시키고

여자친구는 비빔밥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고추 만두도 시켰습니다.



가격은 7,000원 정도라서 그렇게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닙니다~



지글지글 콩나물 국밥이 나왔네요~~

캬~ 콩나물 국밥은 해장용으로 먹어도 좋지만

그냥 간단하게 먹기에도 좋은거 같습니다.^^


삼백집 비빔밥


비빔밥도 금방 나왔습니다.

밥이라서 국물도 조금 주네요~

기본 반찬은 김치랑 깍두기랑 나옵니다.

그리고 콩나물 국밥에 넣어먹으라고 김도 있네요~

비빔밥도 맛있습니다~!^^


삼백집고추만두


고추 만두입니다.

같이 사이드로 시키기에 부담도 안되고 좋네요~

집 근처에 있으면 자주 갈텐데 아쉽습니다.

그래도 경복궁이나 대림미술관 , 광화문 근처 올때 또 들리고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