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결혼기념일 군산 여행 중 방문했던 일식당 맛집인 오죽 방문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와이프는 저번에 왔던 곳이라고 하는데 저는 기억이 잘 안나네요...  

 


 

목차

 


 

군산 일식당 오죽 외부 모습

군산 일식당인 오죽 입구 입니다. 

오죽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한밭로 17
전화번호 : 0507-1318-5625
영업 시간 : 22:00시 까지 / 일요일 정기휴무

 

가게 옆에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당 앞 거리는 한산한 편이었던거 같습니다~ 여기 근처에 은파호수공원이 있다고 했는데 저희는 가보지는 않았습니다.. 다음에 왔을때는 호수도 구경해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오죽 메뉴

주차장에서 가게를 보면 메뉴가 붙어있습니다. 단품메뉴와 코스메뉴가 있습니다. 

 

오죽 내부 모습

오죽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 모습입니다. 뭔가 입구 부터 심상치 않은 모습입니다. ㅎㅎ

 

들어가면 카운터가 보입니다. 홀은 따로 없고 안쪽에 테이블 자리와 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우로 룸들이 있고 저쪽 안쪽으로 보이는 곳이 테이블로 받는 곳이었습니다.

 

룸은 옛날 일식집 스타일로 다리를 테이블 아래로 넣어서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오죽 음식

저희는 회정식 35,000원짜리 코스를 시켰습니다. 회정식 코스인데도 맛있고 메뉴도 좋아서 다음에 왔을 때는 스페셜코스나 로얄 코스로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먼저 죽과 샐러드가 나와서 먹었습니다.

 

반찬들도 세팅되었습니다.

 

데코가 예쁩니다 ㅎㅎ

 

화려한 데코와 함께 나온 소라, 전복, 멍게 입니다.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역시 데코와 함께 참치가 나왔습니다. 

 

불맛을 느낄 수 있는 전복~! 바다의 소고기 답게 코스요리에 등장했네요

 

장어초밥? 및 다른 초밥도 같이 나왔습니다.

 

메인 회 가 등장했습니다~ 약간 양은 적었지만 그래도 코스요리라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바지락 국 모습입니다~ 시원한 국물을 느낄 수 있습니다~

 

회 다음으로 나온 튀김류 입니다. 바삭바삭하게 맛있습니다 ㅎㅎ

 

누룽지도 얼큰하게 맛있었습니다~

 

수정과 입니다. 마지막으로 입가심을 하고 코스 요리를 마무리 했습니다~

 

마무리

이상 군산 일식집 맛집인 오죽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분위기 좋은 룸 일식당이라서 상견례나 중요한 자리일때 오시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메뉴는 35,000원 코스도 적당했는데 나중에 왔을 때는 좀 더 업그레이드 한 메뉴로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전주한옥마을에서 수제맥주가 먹고싶다면? 노매딕브루잉으로!

 

전주한옥마을에서 수제맥주가 먹고싶다면? 노매딕브루잉으로!

오늘은 전주한옥마을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집인 노매딕브루잉 방문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전주한옥마을 여행 중에 맥주가 생각나신다면 방문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12월 부터 임시휴업에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