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구글 번역으로 PDF 파일 쉽게 번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 문자로 된 영어는 네이버 파파고나 구글 번역 등 여러가지 웹 번역 사이트를 이용해서 번역을 쉽게 할 수 있는데 PDF 파일 자체를 번역 하기는 쉽지 않으실 거에요. 그런 경우에 구글 번역에서 PDF 파일도 쉽게 번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목차

 


 

구글 번역

먼저 구글 번역 사이트로 입금하시면 텍스로 번역하는 것과 문서 번역이 있습니다. 텍스트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간단한 문자들을 번역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PDF 문서를 번역하려는 것 이라서 문서를 클릭해줍니다. 

https://translate.google.com/?hl=ko&tab=TT 

 

Google 번역

사용 중인 브라우저에서는 음성 입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translate.google.com

 

 

PDF 문서 번역

문서를 선택하신 후에 번역하려는 언어를 선택해줍니다. 저는 영어 문서를 한국어로 번역하려고 해서 처음에 있는 언어감지에 언어는 현재 PDF 문서의 언어를 선택해주시고 오른쪽에 있는 언어에는 번역하려는 언어로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문서를 선택하세요 라는 란에 컴퓨터에서 찾아보기를 눌러줍니다.

 

찾아보기에서 번역하려는 문서를 선택하고 열기를 눌러줍니다.

 

문서를 선택하시면 위와 같이 파일 이 첨부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언어 선택을 잘 하셨는지 확인하시고 번역을 눌러줍니다. 

 

번역이 완료되면 아래에 번역 다운로드 버튼이 생기는데 그 버튼을 눌러줍니다.

 

PDF 파일 번역 확인

PDF 파일이 잘 번역 됬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위에 문서는 제가 번역하려는 원본 문서 입니다.

 

번역 다운로드를 해서 받은 파일을 열어보면 위와 같이 번역이 원하는 언어로 바뀌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구글 번역에서 PDF 파일 쉽게 번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간단하게 하실 수 있으니 여러가지 원본 언어 파일을 한국어나 기타 언어로 번역하고 싶으실 때 쉽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컴퓨터 화면 캡쳐 단축키로 간단하게 하는 방법

 

컴퓨터 화면 캡쳐 단축키로 간단하게 하는 방법

오늘은 컴퓨터 화면 캡쳐를 단축키로 간단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화면을 캡쳐하는 방법으로는 알캡쳐를 쓰거나 캡쳐도구를 사용하는 등 캡쳐 프로그램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