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영수증이 복권이 되는 상생소비복권 이벤트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9월1일부터 7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응모하는 이벤트 입니다. 총 3,500명 당첨에 12억 정도 당첨금 규모가 있는 이벤트 입니다.

 


 

목차

 


 

출처 : 상생소비복권 홈페이지

상생소비복권 이벤트

상생소비복권 이벤트는 위에 말씀드렸던 것 처럼 9월1일 목요일부터 9월7일 수요일 까지 진행되며 전통시장, 골목상권, 소상공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소비를 하면 응모를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눌러서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상생소비복권 응모사이트 -> 상생소비복권.kr

 

상생소비복권

7일간 동행축제기간 소비 후 응모

www.xn--zf0b650ay2a1ye9ds7b.kr

 

 

이벤트 응모하기 페이지 입니다. 이름과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 소비지역, 승인번호, 소비장소 사업자 등록번호, 사용일시, 사용금액, 영수증 이미지를 작성하신 후 동의 후 상생소비 이벤트 응모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다음으로 이벤트 유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응모대상은 전 국민 누구나 대상이고 응모 기간은 9월1일부터 9월 7일까지 입니다. 

소비장소는 전통시장, 골목상권, 소상공인 판매점 에서 가능하고 온라인쇼핑몰이나 유흥업소, 콜라텍 등 소상공인 지원 제외 업종은 제외입니다. 

상생소비복권 당첨금은 1등 100만원(500명) 2등 50만원(1000명) 3등 10만원(2000명) 입니다. 

 

마무리

이상 상생소비복권 이벤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길지 않으니 구매하신 영수증이 있으시다면 버리지 마시고 응모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실시간 키워드를 보고싶으시다면? 오늘의 키워드로 확인!

 

실시간 키워드를 보고싶으시다면? 오늘의 키워드로 확인!

오늘은 실시간 키워드 찾는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실시간 키워드는 그날 그날 무슨 이슈가 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어서 좋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이슈를 통해 블로그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