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올해 3분기 신용카드 인기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는 잘 쓰면 신용 등급 상승에 도움이 되지만 막 쓰면 힘들게 될 수 도 있으니 계획해서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신용카드 인기 순위

신용카드 인기 순위 1위는 현대카드 ZERO Edition2 가 차지했습니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는 연회비 1만원으로 전월실적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7% 할인 받을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형할인점과 음식점 등 생활 영역에서는 1.5%나 할인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활 영역에서 이 카드로 많이 쓰시는 분들은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2위는 신한카드 Mr.Life 카드 입니다. 신한카드 미스터 라이프 카드는 도시가스요금과 전기요금 등 공과금 요금과 세탁소, 대형마트, 주유소, 통신 요금 등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 입니다. 1인 가구를 위한 최적의 카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위는 우리은행 DA@카드의 정석 입니다. 연회비는 5천원이고 전월 실적에 대한 조건은 없습니다.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0.8% 할인을 제공해주며, 제과점, 편의점, 슈퍼마켓, 병원, 약국 등 국내 생활 가맹점과 해외에서 이용하거나, 면세점, 항공사 등에서는 1.3% 할인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4위는 NH농협 올바른 FLEX 카드 입니다. 연회비는 국내 사용 1만원입니다. 농협 올바른 플렉스 카드는 커피, 스트리밍, 배달앱 , 쇼핑 청구할인 등 혜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로 20~30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카드 입니다. 

 

5위는 롯데 LOCA 365카드 입니다. 롯데 LOCA 365 카드 연회비는 2만원으로 다른 카드에 비해 조금 비싼 편입니다. 그리고 기준 실적도 직전 1개월 합계해서 50만원 이상 쓰셔야 합니다. 하지만 아파트 관리비, 공과금, 이동통신, 대중교통, 보험료, 학습지, 배달 앱에서 최대 10% 5,000원까지 할인 해주고 있습니다. 건강 2만원 이상 결제건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스트리밍 항목에서 결제 금액에 관계 없이 월 1회 1,5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3분기 신용카드 인기 순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둘러보시고 자신에 맞는 신용카드를 잘 활용하시면 많은 헤택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카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걸으면서 건강과 돈도 얻는 지니어트 사용 방법

 

걸으면서 건강과 돈도 얻는 지니어트 사용 방법

오늘은 걸으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어플인 지니어트 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 걷기 어플과 같이 사용하시면 되서 설치하시고 포인트 쌓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지니어트 어

minsui1.tistory.com

가상 부동산 메타그라운드 KAPT 코인 출금하는 방법

 

가상 부동산 메타그라운드 KAPT 코인 출금하는 방법

오늘은 출석하고 코인받을 수 있는 가상 부동산 자산 메타그라운드 KAPT 코인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타그라운드는 부동산 자산인 NFT Card를 보유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