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노래 플레이리스트만 만들어도 코인을 얻을 수 있는 inDJ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회원가입만 해도 30코인을 얻으실 수 있고 추천코드를 입력하시면 10코인을 더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노래 듣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플레이리스트를 만들고 들으시면서 코인도 얻으실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목차

 

 


 

indj

inDJ 다운로드

먼저 inDJ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줘야 합니다.

구글에서 inDJ를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inDJ는 아이폰에서도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inDJ다운로드하기

 

inDJ – 자유롭게 듣는 상황 · 감성 인공지능 음악 - Google Play 앱

inDJ는 당신의 상황과 감정을 분석해 당신에게 알맞은 음악 채널을 추천해주는 인공지능 추천 서비스

play.google.com

 

indj다운로드

inDJ 회원가입

inDJ 회원가입 방법으로는 카카오, 구글, 애플, 이메일이 있습니다. 여기서 편하신 방법으로 로그인 선택을 하시면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카카오로 회원가입을 해보겠습니다.

 

indj회원가입

카카오 로그인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동의하고 계속하기를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이용약관에 대해 동의를 눌러주시고 가입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자신의 회원 정보에 대해 적어주신 후 가입하기를 눌러줍니다. 여기서는 초대코드 입력하는게 안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 설정을 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좋아하시는 아티스트를 3명이상 골라주시거나 아니면 그냥 건너뛰기를 하셔도 됩니다~

 

inDJ 코인 얻는 방법

inDJ 에서 코인을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가지 방법이 있는데 1번은 회원가입입니다.

여기까지 읽고 계신다면 30코인은 얻으셨을 겁니다. 회원가입 후에 글렘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추가로 추후에 30코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그거까지 해주시면 좋습니다. 텔레그램 접속하기, 트위터 팔로우, 리트윗 등 간단하게 미션을 참여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n.nr/xTszM3

 

2번째 코인을 얻는 방법은 출석 체크 및 친구코드 입력입니다.

첫 화면에서 위에 보이시는 다이아몬드를 눌러보시면 다양한 이벤트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로 내려보시면 매일매일 출석체크하고 리워드 받자 글이 있는데 그 글을 클릭해줍니다.

 

매일 출석시 5코인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한달 개근 출석하면 100코인을 추가로 얻으실 수 있고 예산 소진 시에는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이 글을 보신다면 바로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

 

 글을 아래로 조금 내려보시면 출석 할 수 있는 화면이 있는데 여기서 출석체크를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친구코드 입력하는 방법입니다. 보통 어플가입 할 때 친구코드를 적는 란이 있는데 inDJ 어플은 가입을 하신 후 초대코드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처음 화면에서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줍니다.

 

설정 화면에서 내 추천코드 및 친구초대를 눌러줍니다.

 

여기서 자신의 추천 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고 아래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10코인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코드 : 6F5XALM2

 

마지막 코인을 얻는 방법은 플레이리스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처음 접속 화면에서 아래에 플러스 버튼을 눌러줍니다.

 

위 화면에서 스테이션 생성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스테이션을 생성할 때 마다 5코인을 얻으실 수 있고 인센티브 DJ를 신청하셔서 선정되신다면 사람들이 스트리밍을 들을 때 마다 추가 코인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리스트 제목과 태그를 적어주시고 곡 추가를 누르셔서 플레이리스트를 완성하시면 됩니다. 플레이리스트는 최소 15곡에 1시간 이상 리스트를 만드셔야 합니다~ 시간 나실 때 마다 플레이리스트를 추가하시면서 코인을 얻어놓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마무리

이상 음악 플레이리스트 만들고 코인을 얻을 수 있는 inDJ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직 초기 이기 때문에 코인을 모아두신 다면 추후에 상장이 된다면 좋은 수익을 얻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도 만들고 코인도 얻으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출석만 해도 12,000원은 확보하는 아하토큰 시작하세요

 

출석만 해도 12,000원은 확보하는 아하토큰 시작하세요

오늘은 전에 소개해드렸던 아하 앱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원래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출석체크를 통해 아하 토큰을 얻으실 수 있었지만 5달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그 이후에는 질문과

minsui1.tistory.com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오늘은 지금까지 앱테크로 얼마나 벌었는지 수익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현재는 업비트랑 빗썸에 100만원, 20만원 정도 코인이 있고 전에 현금으로 출금으로 한 것도 있습니다. 요즘 물가가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