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전에 소개해드렸던 아하 앱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원래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출석체크를 통해 아하 토큰을 얻으실 수 있었지만 5달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그 이후에는 질문과 답변 등을 통해서 아하토큰을 얻어야됬는데 이번에 새롭게 다시 출석체크가 생겼습니다. 이미 출석을 완료하신 분들도 다시 진행하실 수 있으니 꾸준히 하셔서 12,000원 이상 확보하시길 바랍니다. 출석체크를 다하신 경우 2달동안 하루에 20토큰씩 얻으실 수 있어서 2달 다하시면 1200토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8~10원 정도 시세를 형성하고 있어서 출석해서 토큰을 다 파시면 12,000원 정도인데 나중에 시세에 따라 더 받으실수도 있고 더 적게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아하는 업비트에 상장되있기 때문에 바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목차

 

 


 

아하 앱 다운로드

먼저 신규로 아하를 접하시는 분들은 아하 앱을 다운로드하시고 회원가입을 하셔야됩니다.

 

아하 회원가입하기

 

궁금할 땐, 아하!

원하는 모든 지식과 정보는 아하에 물어보세요. 의사, 약사, 변호사, 노무사, 세무사, 수의사 등 검증된 전문가가 직접 답변해줘요.

www.a-ha.io

 

아하토큰 모으는 방법

위에 보시는 화면은 PC화면이고 핸드폰어플로 하실수도 있습니다.

아하에 접속하시면 질문하실 수 있는 분야들이 있습니다. 거기서 궁금한 내용을 질문하시거나 답변하시거나 질문을 공유하시면 아하토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처음하시는분들은 5달동안 출석체크를 통해서 아하토큰을 모으실 수 도 있습니다.

아하토큰은 1500아하토큰 이상 모으시면 업비트로 출금하실 수 있고 수수료 2000원이 발생합니다.

 

아하 출석체크

아하 출석체크는 핸드폰 어플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아하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처음 화면이 나오는데 pc에서 접속하시는 것 처럼 여러가지 분야에 대해서 자신이 전문 분야가 있으면 해당하는 전문분야에서 답변하기가 가능하고 일반 사람들이라면 오픈분야에서 답변하기가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거에 대해 질문하는거는 모든 분야에 대해서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더보기를 눌러줍니다.

 

더보기에서 밑쪽으로 내려보시면 출석 스탬프가 있습니다. 출석 스탬프를 눌러줍니다.

 

저는 4번 출석체크 했는데 여기서 출석체크하기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마무리

이상 출석체크하고 아하토크 버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기존에 출석체크를 완료하신 분들은 꼭 다시 하셔서 추가 아하토큰을 버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업비트 상장 아하토큰 출석체크 채굴 및 출금 방법

 

업비트 상장 아하토큰 출석체크 채굴 및 출금 방법

오늘은 업비트에 상장한 아하토큰 코인의 채굴 방법 및 출금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하토큰은 네이버 지식인 처럼 질문을 하고 답변을 하는 방법으로 코인을 얻을 수 있고 또한 지금은

minsui1.tistory.com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오늘은 지금까지 앱테크로 얼마나 벌었는지 수익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현재는 업비트랑 빗썸에 100만원, 20만원 정도 코인이 있고 전에 현금으로 출금으로 한 것도 있습니다. 요즘 물가가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