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바이낸스 상장코인인 hook 코인 채굴하는 와일드캐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ook 코인은 12월 1일 19시에 상장하였습니다. 무료코인이라 별로 많은 돈은 안되지만 채굴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모아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목차

 

 


 

와일드캐시 다운로드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와일드캐시를 검색하시거나 링크를 통해 와일드캐시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아직 아이폰에서는 지원이 되지 않고 있어서 안드로이드 핸드폰에서 채굴이 가능합니다.

 

▶와일드캐시 다운로드 하기 >>> https://hsacw.xyz/r/1cF1kC

 

Wild Cash | Quiz to Earn - Google Play 앱

보상을 얻기 위한 퀴즈

play.google.com

 

 

 

와일드캐시 회원가입 방법

와일드캐시를 설치하신 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와일드캐시는 구글이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간편 가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구글을 선택해서 가입해보겠습니다 .

 

다음으로 언어를 선택하셔야 되는데 영어를 선택하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안내 메세지가 나오면 컨펌을 눌러주시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성별과 닉네임을 선택하신 후 컨펌을 눌러줍니다. 이렇게 해주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와일드캐시 채굴방법

와일드캐시로 접속하시면 처음 화면을 위와같이 보실 수 있습니다. 와일드캐시 채굴방법으로는 2가지가 있는데 퀴즈 풀기와 자동채굴입니다.

 

처음 화면에서는 2가지 방식의 퀴즈 푸는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HOT 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퀴즈이고 두번째는 CRYPTO CAMP 로 되어있는 퀴즈 입니다. 

HOT 퀴즈는 정답자들이 퀴즈를 다 풀면 총 상금에서 보상을 나눠받게 되고 정답을 제출하지 못하면 참여기회를 잃게 됩니다.

CRYPTO CAMP 퀴즈는 난이도에 따라 코인이 차등 보상 되고 계속 문제를 풀 수 있어서 좋습니다. 

위 사진처럼 퀴즈를 푸시면 되는데 영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계속 푸시면서 좀 익숙해지시면서 푸시거나 아니면 번역기 등 틀어놓고 내용파악 후 푸시거나 하시면 됩니다.

 

두번째 채굴 방법은 그냥 마이닝 방법입니다. 출석체크 처럼 하루에 한번 클릭을 하면 알아서 채굴이 됩니다.ㅎㅎ

처음 화면에서 마이닝을 눌러주시고 탭만 클릭하면 채굴이 자동으로 됩니다. 

아래에 있는 NFT TOOLBOX 에서는 보유하고 있는 곡괭이와 카트를 확인하실 수 있고 도구를 눌러주시면 상점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무료채굴한 골드로 도구를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은 골드는 uHGT코인으로 교환이 가능한데 교환하기 위해서 최소 80만개 골드가 필요합니다.

정리를 하자면 HGT 골드 채굴 해서 uHGT 코인으로 변환 그리고 BUSD 코인으로 스왑 후 출금 이런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마무리

이상 바이낸스 상장 코인 HOOK 코인 채굴하는 와일드캐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상장한지 얼마 안된 코인 어플이기 때문에 초기에 빠르게 채굴하셔서 빠른 수익 얻으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업비트에 상장되있는 무비블록코인 MBL , KMPlayer로 채굴 방법

 

업비트에 상장되있는 무비블록코인 MBL , KMPlayer로 채굴 방법

오늘은 업비트에 상장되있는 무비블록코인인 MBL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어플인 KMPlayer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KMPlayer 는 동영상 재생플랫폼으로 동영상이나 음악을 재생하는 어플

minsui1.tistory.com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오늘은 지금까지 앱테크로 얼마나 벌었는지 수익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현재는 업비트랑 빗썸에 100만원, 20만원 정도 코인이 있고 전에 현금으로 출금으로 한 것도 있습니다. 요즘 물가가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