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업비트 상장 코인인 시바코인을 채굴하는 마인시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바코인 시바이누 코인은 현재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으며 0.017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무료로 채굴을 할 수 있는 코인은 금액이 많이 안되지만 추후에 금액이 오를 수 있기 때문에 채굴해놓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마인시바다운로드

마인시바 다운로드

먼저 마인시바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구글에서 마인시바를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마인시바다운로드 >> 

 

Mine Shiba - Cloud Mining App - Google Play 앱

SHIBA INU 클라우드 마이닝 앱이며 장치에서 마이닝 활동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play.google.com

 

 

 

 

마인시바

마인시바 회원가입

마인시바를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마인시바는 구글을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CONTINUE WITH GOOGLE 을 눌러줍니다.

 

마인시바추천인

Enter referral id 에 91556023 을 넣어주시고 닉네임을 적어주시고 나라와 핸드폰 번호, 이메일을 확인하시고 submit 을 눌러줍니다. 이렇게만 하면 가입완료입니다.

 

 

마인시바채굴하기

마인시바 채굴방법

마인시바에 로그인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인시바 채굴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 출석형처럼 12시간 마다 버튼을 눌러서 채굴하는 방법과 1시간 30분마다 룰렛을 돌려서 채굴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출석은 홈 화면에서 스타트 클라우드 마이닝 만 누르시면 채굴이 자동으로 됩니다. 1시간에 4개 시바코인을 채굴하실 수 있습니다.

 

채굴을 누르면 다음채굴까지 남은 시간에 대해 표시가 나옵니다.

 

마인시바룰렛

다음 채굴방법은 룰렛입니다. 홈화면 옆에 트로피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룰렛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spin of chance 를 누르시고 90분 마다 룰렛을 돌리시면 시바코인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업비트 상장 코인 시바코인을 채굴 할 수 있는 마인시바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무료코인은 폐지줍기 하신다고 생각하시고 하루에 한번이나 두번씩 버튼만 눌러주시면서 채굴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룰렛을 90분마다 돌리면 더 많은 채굴을 하실 수 있으니 시간 있으신분들은 룰렛까지 돌려서 채굴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디지털노마드를 위한 돈버는 부업 노마드태스크 하는 방법

 

디지털노마드를 위한 돈버는 부업 노마드태스크 하는 방법

오늘은 디지털노마드를 위한 돈버는 부업 노마드태스크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지털노마드는 스마트폰, 노트북 만 있으면 자신이 어디에서든지 일을 할 수 있는 것을 뜻하는 용어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