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갤럭시워치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아침에 갤럭시워치를 빼놓고 출근했는데 갑자기 순간 어디다 뒀는지 잃어버려서 깜짝 놀랐는데 핸드폰을 이용해서 어디다 두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다행히 집에 있었습니다..ㅎㅎ 이 방법을 이용하면 갤럭시워치를 어디다뒀는지 까먹어도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목차

 

 


 

삼성

갤럭시 웨어러블 접속

대부분 갤럭시워치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이 설치되어 있으실 겁니다. 따라서 먼저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을 실행시켜줍니다. 여기서 갤럭시워치랑 먼저 연결이 되어있어야되기 때문에 연결이 안되신 분들은 연결을 해줍니다.

 

갤럭시워치프로5

갤럭시워치 위치찾기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내 워치 찾기를 눌러줍니다.

 

스마트

워치 찾기를 누르면 smart things 어플이 실행되는데 설치가 안되있으면 다운로드 버튼이 생깁니다. 저는 이미 설치가 되어있어서 업데이트 버튼이 있네요. 다운로드 받으신 후 위치 권환을 활성화 시켜줍니다.

 

갤럭시워치위치찾기

자신의 워치가 있는 위치가 표시되고 소리를 울려서 찾을 수 있고 만약 워치를 잃어버린거 같다고 하면 잠기기도 할 수 있습니다.

 

소리울리기를 하면 갤럭시워치에서 소리가 나고 근처 집에 있다면 소리나는 곳으로 가서 갤럭시워치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갤럭시워치 잃어버렸을 때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간단하게 찾을 수 있으니 어디뒀는지 잃어버리셨을 때 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갤럭시워치5 프로로 수영 기록 재기

 

갤럭시워치5 프로로 수영 기록 재기

오늘은 갤럭시워치5 프로로 수영 기록을 재본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지난번에 갤럭시 Z폴드4와 갤럭시워치5 프로를 구매하였습니다.ㅎㅎ 평소에 새벽 수영을 하고 있어서 워치를 살때 수영 기록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