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chat gpt에게 물어본 돈 벌기 좋은 블로그 주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chat gpt가 핫한 주제가 되면서 ai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많은 관심을 가지시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chat gpt에게 돈 벌기 좋은 블로그 주제가 무엇인지 한번 물어봤습니다.

 


 

목차

 

 


 

돈벌기좋은주제
출처 : chat gpt

chat gpt에게 물어본 돈벌기 좋은 블로그 주제

chat gpt 에게 돈 벌기 좋은 블로그 주제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원래 번역기를 이용해서 영어로 물어봐야 되는데 저는 저번에 알려드린 chat gpt에서 바로 한글로 써서 번역해서 물어보는 기능을 사용했습니다. 

 

chatgpt답변

조금 기다렸더니 chat gpt가 답변을 해줬습니다. 처음엔 영어로 대답해주고 바로 밑에 한글로 번역본이 나옵니다. 

 

돈벌기좋은블로그주제

한글로 번역해준 결과 입니다. 나온 순서가 순위는 아니기 때문에 그냥 10가지 주제를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주제를 살펴보니 보통 많이들 관심 가지는 분야에 대해 알려주었습니다.

첫번째 주제가 돈과 관련된 주제 였습니다. 투자나 돈 관리 등 개인 금융과 관련된 주제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주식 이나 대출 등 블로그에 쓰는 키워드가 cpc가 높았던 것이 문득 생각났습니다.

 

두번째 주제는 건강과 웰니스에 관련된 주제입니다.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을 많이 가지는 만큼 건강과 관련된 블로그도 돈을 벌기 좋은 주제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세번째 주제는 여행 관련 주제입니다. 여행 관련 광고주들이 많이 광고를 해주어서 그런지 여행 관련 블로그도 돈 되는 주제라고 알려줬습니다.

 

네번째 주제는 음식 및 조리법에 관련된 주제입니다. 건강과 관련된 주제이고 가장 중요한 의식주 중 한가지라서 그런지 돈 되는 주제로 알려주었네요.

 

그 밖에 미용 및 패션, 기술, 교육, 라이프스타일, 육아, 개인개발 주제를 돈 되는 블로그 주제로 알려주었습니다~

 

 

마무리

이상 chat gpt 에게 물어본 돈 벌기 좋은 블로그 주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블로그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위 주제들에 대해서 잘 생각해 보시고 관련된 주제로 블로그를 하시면 돈을 많이 버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CHAT GPT 자동 한글 번역 확장프로그램 사용하는 방법

 

CHAT GPT 자동 한글 번역 확장프로그램 사용하는 방법

오늘은 요즘 핫한 CHAT GPT에서 자동으로 한글 번역할 수 있는 확장프로그램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래 CHAT GPT 는 영어 기반 프로그램이라서 영어로 질문하는 것이 양질의 정보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