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2023년 kbo 프로야구 개막 소식과 전체 프로야구 일정 및 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디어 프로야구가 4월 1일 토요일에 개막을 해서 팀별 144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야구 팬인 저로써는 야구장 가서 응원할 생각에 기대가 됩니다 ㅎㅎ 

 


 

목차

 

 


 

2023 kbo 프로야구 개막전

먼저 2023년 kbo 프로야구 개막전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kbo 프로야구 개막전은 2021년 최종 팀 순위 상위 5개 팀 홈 경기로 편성되었습니다.

 

개막전
<출처 : kbo 홈페이지>

2023 KBO 프로야구 개막전은 4월 1일 14시에 열립니다.

잠실 [두산 - 롯데] / 문학 [SSG - 기아] / 대구 [삼성 - NC] / 수원 [KT - LG] / 고척 [키움 - 한화] 

원래 2021년 4위가 LG 였는데 2위 두산과 구장이 중복되서 원정 경기로 편성이 되고 그대신 6위 SSG가 홈 경기로 편성되었습니다.

또한 5월 5일 금요일부터 시작되는 어린이날 경기는 격년제 편성 원칙에 따라 잠실 [LG - 두산] , 고척 [SSG - 키움] , 대전 [KT - 한화] , 사직 [삼성 - 롯데] , 창원 [KIA - NC] 이렇게 대진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2023 KBO 올스타전은 7월 15일 토요일 개최 예정이고 7월 14일 부터 7월 20일 까지 경기가 없습니다.

또한 9월 중 개최 예정인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기간에 정규시즌이 중단되지 않고 진행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3 KBO 리그 예매

2023 KBO 리그 예매

2023 KBO 리그 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팀별로 예매처가 다르니 잘 확인하시고 예매하셔야합니다.

기아, KT, LG, SSG, 삼성, 한화는 티켓링크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키움, 두산은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NC롯데는 각각 정해진 티켓 예매 시스템을 통해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네이버에서 KBO 리그 예매라고 검색하시면 위에 화면이 나오고 해당 팀 옆에 있는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예매가 가능합니다.

 

2019 프로야구 구단별 예매 방법 및 예매오픈일 정리

 

2019 프로야구 구단별 예매 방법 및 예매오픈일 정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프로야구 구단별 예매 방법 및 예매 오픈일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제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시작되고 3월 23일 부터는 정식 개막전이 시작됩니다.ㅎㅎ

minsui1.tistory.com

 

 

4월프로야구경기일정
<출처 : KBO>

2023 KBO 프로야구 정규시즌 일정

2023 KBO 프로야구 정규시즌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월1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6개월 간의 대장전이 펼쳐집니다.

2023년에는 2연전 편성이 폐지됨에 따라 개막전을 제외한 다른 경기들은 3연전으로 편성됩니다. 9월 10일 까지 편성되고 나머지 날짜에는 미편성된 경기와 우천 등 취소되는 경기들로 편성될 예정입니다.

원래 홈, 원정 각각 8경기에서 홈 9경기 원정 7경기 또는 홈 7경기 원정 9경기로 변경되고 격년제로 홈 73경기 원정 71경기로 편성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월프로야구경기일정

5월 KBO 프로야구 경기일정 입니다. 월요일 휴식일 빼고는 3연전씩 계속 이어집니다.

 

6월 KBO 프로야구 경기일정 입니다. 6월에도 월요일 휴식일 빼고는 3연전으로 진행됩니다.

 

7월 KBO 프로야구 경기일정 입니다. 7월에는 올스타전과 올스타전 브레이크 때문에 중간에 쉬는날들이 있습니다.

 

8월 KBO 프로야구 경기일정 입니다. 8월에도 월요일 휴식일 빼고는 3연전으로 진행됩니다.

 

9월 KBO 프로야구 경기 일정입니다. 

 

마무리

이상 2023 KBO 프로야구 개막 일정 및 정규시즌 일정, 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시범경기에서 2위를 했던 LG가 과연 올시즌에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작년에는 직관 많이 못갔는데 올해는 좀 많이 가보도록 해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프로야구 LG트윈스 경기 예매하는 방법 및 입장권 가격

 

프로야구 LG트윈스 경기 예매하는 방법 및 입장권 가격

드디어 프로야구 시즌이 돌아왔네요~~ 전 LG트윈스 팬으로 작년에 수도권 경기장은 많이 갔습니다! 시간이 있다면 올해도 자주 다녀야죠^^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LG트윈스 경기 예매하는 방법과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