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블로그 하실 때 중요한 키워드 검색량 조회 하는 사이트인 키워드사운드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 까지 여러가지 키워드 검색량 조회 사이트를 소개해드렸는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키워드사운드도 한번 둘러보시고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목차

 

 


 

키워드사운드
<출처 : 키워드사운드>

키워드사운드 사이트

먼저 키워드 검색량을 조회하기 위해서 검색창에 키워드사운드를 검색하신 후 접속해줍니다. 처음 접속하시면 보이는 화면인데 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라고 되있는곳에 찾고싶으신 키워드를 검색하시고 엔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키워드사운드 바로가기>>

 

키워드사운드 | 키워드 분석 및 키워드 검색량 조회

키워드 분석 및 키워드 검색량 조회 서비스 키워드사운드입니다. 실제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키워드 검색량을 가장 정확하게 분석합니다.

keywordsound.com

 

 

키워드상세분석

키워드사운드 이용하기

처음 화면에서 검색하시면 자동으로 키워드 상세분석으로 검색이 됩니다.

 

키워드분석하기

키워드 상세 분석을 보시면 키워드 기본 정보부터 정보를 알려줍니다. 성인키워드 인지 여부와 키워드 최초 검색일, 한달 검색량, 한달 컨텐츠량, 검색량 그래프, 검색량 테이블, 검색 비율, 기기별 검색비율, 연관 키워드 등 다양한 분석 정보를 한눈에 알려주고 있습니다. 분석된 결과들을 잘 보시고 이 검색어는 블로그로 써도되겠다 아니다 이런 것들을 잘 파악하시면 되겠습니다.

 

대량키워드분석

옆에 키워드 분석 메뉴 중 대량 키워드 분석 메뉴를 이용해보겠습니다. 대량 키워드 분석은 여러가지 키워드를 입렵하셔서 월간 검색량, 월 평균 클릭수, 월 평균 클릭률, 경쟁 강도, 노출 광고수 를 한눈에 확인 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비슷한 키워드들을 입력하신 후 어떤 키워드를 쓰셨을 때 효율이 좋을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조합기

다음은 키워드 조합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합 원하시는 키워드를 각 각 4곳 자리에 작형해주시고 키워드 조합 규칙 설정에 전체선택을 하시거나 원하시는 조합을 선택하시고 키워드 조합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키워드 조합기는 아마 태그 사용하실 때 사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블로그 키워드 분석

다음은 블로그 키워드 분석 입니다. 블로그 키워드 분석은 월간 검색량과 월간 블로그 발행량 및 포화도, 전체 블로그 발행량 및 포화도를 확인하실 수 있고 섹션 배치 순서에 대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섹션 배치에 따라서도 이 키워드를 사용했을 때 노출이 잘 되겠다 안되겠다를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잘 보시면 됩니다.

그 밑에는 키워드 상위 블로그 분석이 있고 상위 블로그 리스트에는 글자수 및 이미지 개수 및 방문자 수 등에 대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위 블로그는 이미지가 몇개고 키워드는 얼마나 반복하며 글자수는 몇자 정도 쓰시는지 파악하시고 자신이 블로그 쓸 때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블로그키워드간편분석

다음으로 블로그 키워드 간편 분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 키워드 간편 분석에서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간편 키워드와 그 키워드의 검색량과 블로그 발행량과 상위 블로그에 대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웨어이즈포스트나 키자드 등 에서 검색하면 나오는 것 처럼 간편하게 키워드의 경쟁 정도에 대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쇼핑키워드분석

마지막으로 쇼핑 키워드 분석 메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쇼핑 키워드 분석은 스마트 스토어나 쿠팡 등 쇼핑 관련 블로그를 작성하시는 분들이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위에서 봤던 것 처럼 키워드의 경쟁률과 블로그 발행량 검색량 등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키워드 검색량 조회하는 사이트인 키워드사운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키워드 조회하는 사이트는 여러가지가 있으니 하나씩 사용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챗gpt 사용할 때 유용한 구글 확장프로그램 3가지

 

챗gpt 사용할 때 유용한 구글 확장프로그램 3가지

오늘은 챗gpt 사용할 때 유용한 구글 확장프로그램 3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원래 한글로 번역해주는 확장프로그램도 있는데 전에 포스팅에 썼기 때문에 여기서는 따로 말씀드리지 않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