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포천 유식물원 캠핑장 방문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포천 유식물원 캠핑장은 애견동반 가능 캠핑장이고 선착순 사이트와 지정 데크 사이트가 있는데 저희는 선착순 사이트로 예약해서 방문하였습니다. 입실이 9시부터 인데 너무 늦게가서 좋은 자리를 못잡아서 아쉬웠지만 잘 즐기다 왔습니다.ㅎ

 


 

목차

 

 


 

포천 유식물원 캠핑장 정보

포천 유식물원 캠핑장은 펜션, 글램핑, 캠핑이 모두 가능한 곳입니다~ 

 

포천 유식물원 캠핑장
주소 : 경기 포천시 신북면 간자동길 138-100
입실 : 09:00 / 퇴실 12:00
전화번호 : 0507-1387-4713

 

 

 

관리동

방문후기

포천 유식물원 캠핑장은 테크사이트 지정된 곳은 예약을 해야 되고 나머지 사이트들은 입실시 선착순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착순이라 빨리 갈려고 했으나 약간 늦어져서 거의 1시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역시 좋은 자리들은 이미 자리가 다 차있어서 아래쪽 가족 사이트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캠핑유의사항

입실하기 전에 관리동에서 체크인을 하시면 되는데 체크인을 하실 때 주의사항과 쓰레기 봉투, 사과즙을 줍니다. ㅎㅎ 그리고 쿠폰을 주시는데 5번 오시면 1번 무료 쿠폰입니다.

 

유의사항 뒷면에는 유식물원 안내도가 있습니다. 유식물원은 부지가 엄청나게 넓더라구요~ 여기저기 사이트가 있는데 보통 하늘정원, 하늘 사이트 쪽이 전망이 좋고 단독 사이트 느낌이라서 많이 하시는거 같습니다.

 

저희는 한바퀴 돌고 와서 자리가 없어서 결국 아래쪽 가족 사이트 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바로 옆에 방방도 있고 작은 계곡물도 있어서 가족들끼리 오시면 좋은 곳인거 같습니다~

 

이렇게 파쇄석 있는 곳들이 사이트인데 약간씩 사이트 크기가 다르긴 한거 같습니다.

 

2시쯤 부터 시작해서 이번에 새로 산 제로스트 R1 텐트를 설치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텐트를 설치했는데 그래도 2시간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ㅎㅎ 텐트 설치 시간을 줄여야 좀 더 여유로운 캠핑이 될거 같습니다.

 

제로스트 R1 텐트는 이너텐트와 거실 공간이 있어서 좋습니다~ 4~5인용이라 가족 단위로 사용하셔도 될거같습니다.

 

옆에서 본 텐트 모습입니다. 저희가 자리잡은 사이트가 왠지 다른 곳들보다 조금 작은듯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차량 옆에 텐트를 치고도 옆으로 왔다갔다 할 수 있는 공간이 좀 좁더라구요..

 

저희 사이트 쪽에서 본 입구 쪽 모습입니다. 이날은 미세먼지 없이 날씨가 좋아서 하늘 사이트에 자리 잡았으면 더 좋았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5시 좀 넘어서 부터 고기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야채와 같이 구워지는 고기들~ 역시 캠핑와서 먹는 고기가 맛있습니다~

 

고기먹고 이차전으로 라볶이도 먹었습니다~ 

 

유식물원캠핑장

유식물원 캠핑장 둘러보기

유식물원 캠핑장 입구쪽에는 포천 가볼만한 곳과 지도가 있습니다. 

 

가족 사이트에서 제일 가까운 화장실, 개수대 쪽으로 가다보면 작은 계곡물이 있습니다~ 뭔가 물놀이 하기에는 작지만 발담구면 시원할 거 같습니다.

 

가족 사이트 앞에 있는 방방 입니다. 어린이들이 쉴틈없이 와서 놀더라구요~

 

가족 사이트에서 제일 가까운 개수대 , 화장실, 샤워실 입니다. 이 건물에 3공간이 같이 있습니다.

 

가운대가 개수대이고 양 옆으로 남자화장실, 여자화장실, 샤워실이 있습니다.

 

개수대 모습입니다. 개수대 옆에는 음식물쓰레기 버리는 곳이 있습니다. 다른 캠핑장과 같이 깨끗한 편입니다~

 

샤워실 모습입니다. 유식물원 캠핑장에는 수영장도 있어서 여름에는 샤워실 이용하는 분들도 많을거같습니다.

 

샤워실 들어가면 이런 모습입니다~

 

화장실 모습입니다. 화장실에도 개수대? 가 있습니다.

 

소변기 2곳 대변기 2곳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수대로 들어가는 반대편에는 전자렌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스턴트 음식 준비하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개수대 건물 맞은편에 분리수거 하는 곳이 있습니다. 가족 사이트에서 좀 더 가까운 분리수거 하는 곳이 있는데 여기도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포천 유식물원 캠핑장 후기를 마칩니다. 하늘 사이트 쪽에서 전망을 즐기며 나홀로 캠핑을 하고 싶었는데 아쉽지만 다음에 와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부지가 넓어서 그런지 여기저기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고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충주 캠핑의 성지 목계솔밭캠핑장 다녀왔습니다. 예약 방법은?

 

충주 캠핑의 성지 목계솔밭캠핑장 다녀왔습니다. 예약 방법은?

오늘은 충주 캠핑의 성지 목계솔밭캠핑장 다녀온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충주까지는 서울에서 출발해서 안막히면 1시간 반 정도걸리고 조금 막히면 2시간 정도 밖에 안걸려서 수도권에 사시는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