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서울에서 가까운 독채 펜션인 가평 보르도펜션 방문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여름마다 가는 친구들 모임에 이번에는 와이프, 여자친구들 까지 같이 여행을 가게되서 큰 평수 펜션을 찾다가 가까운 가평 보르도펜션을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인원수는 최소 12명에서 최대 20명까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펜션은 90평대로 엄청 넓었습니다.
※목차
보르도펜션은 북한강 변을 따라 위치한 대성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평 보르도펜션
경기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277-245
010-2969-1773
입실 : 14:00 / 퇴실 : 12:00
예약하시려면 아래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예약을 하시거나 사장님께 전화해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에어비앤비로 예약해서 110만원? 인가 했는데 직접 전화하셔서 예약하면 에어비앤비 수수료를 빼주신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borudo.modoo.at/?link=277p8j1s
가평 보르도 펜션 입구 모습입니다. 저희는 차가 많아서 안에 4대 주차하고 외부 갓길에도 2대 주차를 하였습니다.
안쪽으로 오시면 펜션으로 들어갈 수 있는 입구 문이 있습니다~
가평 보르도펜션은 야외 정원도 아주 넓게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야외결혼식도 하신 분들도 있는 거 같더라구요~ 저희도 처음에 보고 나는솔로 촬영지 같다는 말도 하였습니다 ㅎㅎ
펜션 옆 부분입니다~ 2층으로 되어있는 넓은 독채 펜션입니다 ㅎㅎ 이런집에서 사시는 분들은 정말 부자겠구나 생각도 해봤습니다.
북한강이 보이는 정원 모습입니다.
또 한쪽에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흡연자들이 앉아서 담배를 필 수 있게 마련되어있는거 같습니다.
북한강이 보이는 풍경에 포토존 같은 벤치도 마련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밖에는 마루도 있어서 선선한 날에는 북한강 풍경도 보면서 쉬면 좋을거 같았습니다.
다음으로 보르도펜션 내부 모습을 보겠습니다. 입구로 들어오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정면에서 왼쪽으로 보면 거실 화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을 지나 왼쪽으로 보시면 주방과 야외 테라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전자렌지 등 여러가지 가전제품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 안쪽으로는 세탁기와 약간 여분의 공간이 있습니다.
주방 옆으로 보면 야외 테라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고기구워 먹었는데 정말 덥더라구요 ㅠㅠ 요즘 너무 더워서..
12명 정도 앉으면 충분한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토마호크 굽고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근데 진짜 불 옆이라 그런지 엄청 덥긴 했습니다 ㅠㅠ
오른쪽으로 보면 거실과 지하로 내려가는 곳과 반칸 위쪽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거실 모습입니다. TV 옆에는 난로가 있는데 겨울에 사용하려면 비용을 내고 이용해야된다고 합니다~
거실 모습입니다~ 통유리로 거실에서 멋진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안마의자도 있어서 한번씩 다 해본거 같네요 ㅎㅎ
계단 위쪽으로는 빨래를 널수 있는 건조대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먼저 반층 위에 있는 방을 보겠습니다. 방은 총 4개로 되어있고 침대방 3개에 온돌방 1개가 있었습니다. 침대방에는 각각 화장실과 화장대도 있었습니다.
방에 있는 화장실에는 비데와 욕조도 각각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화장대 모습입니다.
지하로 내려가는 반층 옆에 방이 하나 더 있습니다.
이쪽 방 안쪽 에 도 화장대와 장롱이 있습니다.
화장실 모습입니다. 여기도 욕조와 비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커튼을 열고 본 모습입니다. 펜션 자체가 높게 있어서 내부에서는 지하로 내려가는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창문을 열면 멋진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에 있는 방들을 둘러보겠습니다. 근데 사실 지하라고 해도 야외랑 연결되어 있어서 1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지하에는 또 다른 거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층 만큼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늑하게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지하 거실에서 본 외부 모습입니다.
지하 거실에도 쇼파와 에어컨이 마련되어 있어서 냉방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거실을 지나가면 온돌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도 야외를 볼 수 있는 창문이 있고 아쉽게 이쪽에는 화장실이 없습니다. 에어컨도 없어서 약간 더우실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일 안쪽에 있는 방입니다.
화장실 모습입니다~ 여기는 욕조가 없었습니다.
이상 서울에서 가까운 가평 독채 펜션 보르도펜션 후기를 마칩니다. 저희처럼 많은 식구들이 와서 다른 사람들 눈치 안보고 멋진 풍경도 보면서 맛있는 것도 먹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렇게 가족끼리 오는 것은 처음이라 펜션에서만 놀았는데 나중에는 북한강에 수상레져도 해보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