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극초기 GRASS(잔디)코인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RASS 코인 채굴하는 것은 그냥 인터넷 되는 곳에서 켜두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에서 GRASS 코인 확장프로그램을 켜두기만 하면 1분마다 채굴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다른 앱테크 처럼 무엇을 클릭한다던가 광고를 봐야된다던가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지금 당장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크롬 웹스토어

크롬 웹 스토어

먼저 grass 코인을 채굴하기 위에서 크롬 웹 스토어에 접속하신 후 grass extension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셔야합니다. 크롬 웹 스토어에 들어가주신 후 Grass Extension 을 검색 하신 후 크롬에 추가를 눌러줍니다.

 

크롬 웹 스토어 바로가기 >

 

Grass Extension 추가

추가를 눌러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눌러줍니다.

 

확장 프로그램에 추가가 되면 오른쪽 상단에 Grass Extension 아이콘이 생기는데 나중에 여기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grass 회원가입

grass 회원가입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셨으면 아래 링크를 통해 grass 홈페이지로 접속해줍니다. grass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시면 회원가입 화면이 있습니다. @ 부분에는 이메일을 적어주시고 username 에는 닉네임, 비밀번호, 추천인 dkIFJw3V60QGIiV 를 적어주시고 정책 동의에 체크를 해주신 후 등록을 완료해줍니다.

 

 

Grass | Register

Invite friends to boost your earnings. Everybody wins!

app.getgrass.io

 

grass 코인 채굴

grass 코인 채굴

로그인을 해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아까 추가했던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눌러주시고 로그인을 해주시면 연동이 완료됩니다.

노트북 및 컴퓨터가 켜져있으면 1분 마다 자동 채굴이 됩니다~

컴퓨터 할 일 있으실 때 마다 켜두시거나 집에 컴퓨터 및 노트북을 켜놓시면서 채굴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상 극초기 GRASS(잔디) 코인 채굴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현재 피씨버전에서만 채굴이 가능하고 모바일은 출시가 안됬습니다.. 참고하셔서 얼른 채굴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초기 걷기 앱테크 워킹도고 WalkingDoggo 시작하세요!

 

초기 걷기 앱테크 워킹도고 WalkingDoggo 시작하세요!

오늘은 초기 걷기 앱테크인 워킹도고 WalkingDoggo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워킹도고는 DAO(web3.0) 프로젝트로 디지털 세상에서 반려동물을 돌보는 모든 사람의 일상이 되는 walk to earn 개념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