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휴면예금 상반기 1475억 찾아갔다 방법은?

오늘은 휴면예금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에서 휴면예금을 찾을 수 있는데 상반기에만 1475억5천만원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이는 전년 동기 금액이 1174억2000만원이었는

minsui1.tistory.com

오늘은 갤럭시 z폴드 4, z플립 4 액정 수리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핸드폰과 달리 폴드와 플립은 접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힌지 부분에 충격을 받게 되면 액정이 파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몇번 떨어뜨려서 힌지 부분에 크게 손상은 보이지 않았지만 충격이 계속 누적되서 그런지 핸드폰이 완전 안펴졌습니다. 처음에는 그러려니 안펴져도 그냥 썼는데 갑자기 어느순간 액정 가운데 검은색으로 줄이 생기더니 터치도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1년이 되기 전에 서비스센터에 한번 방문을 해봤습니다.

 

 


 

목차

 


 

갤럭시 z폴드 4 z플립 4 수리비용

갤럭시 z폴드 4 자재 예약

저는 먼저 방문할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해서 z폴드 4 수리를 하려고 한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해당 서비스센터에 부품이 있는지 알아봐준다고 하시고 다행히 부품이 있으니 자재 예약을 해주신다고 했습니다. 예약 한 후 15일 이내로 해당 서비스센터로 방문하면 되는데 저는 바로 예약한 당일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자재 예약

자재 예약을 하면 이렇게 핸드폰으로 안내 카톡이 옵니다. 확인하시고 센터에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접수증

방문하셔서 키오스크로 고장 접수를 하면 이렇게 고객보관용 접수증이 나옵니다. 앞에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좀 오래했습니다.. 약 30~40분 정도 대기 후에 차례가 되서 엔지니어 분께 핸드폰을 보여주고 증상을 이야기했습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던 것 처럼 엔지니어분이 다른 분에게 가서 제 핸드폰 힌지 상태를 보고 무상으로 가능한지 유상으로 가능한지 여부를 물어보고 오시더라구요. 다행히 저는 힌지부분에 손상이 많이 안가서 무상으로 수리를 해주었습니다.

수리하는데 시간은 40~1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네요. 핸드폰 수리를 하러가실 때는 여유롭게 시간을 가지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갤럭시 z폴드 4, z플립 4 액정 수리비용

제가 비용을 지불하지는 않았지만 액정 수리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z폴드 4 수리를 하였는데 보험을 가입하고 있었기 때문에 수리 비용이 나와도 어느정도 돈을 지불해야지 생각했습니다. 보험을 가입 안하셨으면 액정 수리비용이 엄청 크다는 것을 아실거에요..

 

수리비용

z폴드 부터 z폴드 4까지 액정 수리비용과 z플립 수리비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월 부터 단품 수리가 가능한데 사용하고 계신 액정을 반납하시면 단품수리 비용으로 액정을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액정수리 비용이 z폴드 4같은 경우에는 55만500원입니다. 다른 모델들도 수리비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리비 확인 바로가기 >

 

 

마무리

이상 갤럭시 z폴드 4, z플립 4 액정 수리비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울트라 시리즈도 마찬가지겠지만 액정이 엄청 비싸기 때문에 폴드나 플립 시리즈를 이용하시는분들은 좀 더 조심하셔서 핸드폰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출석체크, 미션 등 돈버는 앱테크 EZ 하는 방법

오늘은 출석체크와 미션 등 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앱테크인 EZ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에 소개해드렸던 어플과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쉽게 하실 수 있을겁니다! 이런 어플들을 한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