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sc제일은행 한도제한계좌 해제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옛날과 다르게 비대면 서비스가 많아졌습니다. 그중에서 통장 개설도 비대면으로 개설할 수 있어서 은행 갈일이 점점 없어지다 보니 은행 점포가 조금씩 사라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비대면으로 통장을 개설하게 되면 출금 한도가 100만원 이내로 제한되는데 sc제일은행 모바일 앱으로 접속하셔서 자신이 만든 계좌를 보시면 한도제한계좌라고 되있으실거에요. 그래서 한도제한계좌가 뭐지 하실 수 있는데 한도제한계좌는 말그대로 출금 한도를 100만원 이내로 제한하는 계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경우 입출금이 제한되기 때문에 한도제한을 해제하셔야 하는데 지금 알려드리는 방법을 따라하시면 1분이면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sc제일은행 한도제한계좌

sc제일은행 한도제한계좌 해제방법

먼저 sc제일은행 한도제한계좌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sc제일은행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비대면으로 통장을 개설하신 경우 sc제일은행 앱이 있으실겁니다.

 

sc제일은행 앱

sc제일은행 앱에 접속하신 후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제 계좌를 보시면 한도제한이라고 되어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제한계좌를 해제하기 위해 첫번째로 하단에 전체를 눌러줍니다.

 

계좌

그리고 왼쪽 메뉴 중 계좌를 눌러줍니다.

 

비대면 한도제한해제

다음으로 비대면 한도제한해제를 눌러줍니다.

 

한도제한해제 가능

그러면 한도제한 해제 후 거래한도에 대해 안내가 나옵니다. 해제하기 전에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창구, ATM, 전자금융에서 인출, 이체 한도가 100만원 인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한도제한 후에는 자유롭게 신청하신 한도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하셔야 될 점이 비대면으로 신청한 입출금통장에 대해서 신청이 가능하고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재직확인이 가능한 분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조건에 해당하신다면 신청하기를 눌러줍니다.

 

휴대폰인증

다음으로 휴대폰 인증을 완료해줍니다.

 

전체동의

다음으로 공공 마이데이터로 금융거래에 필요한 정보를 제출해주시고 아래 계좌정보를 확인하시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해제완료

이렇게 휴대폰인증만 간단하게 해주시면 비대면 한도제한 해제 신청이 완료됩니다.

 

계좌조회

다시 자신의 계좌를 조회해보면 한도제한이라는 글자가 해제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제한 해제 이용시간

한도제한해제 이용시간

다음으로 한도제한해제 서비스 이용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무리 은행 어플로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해도 24시간 되는거는 아니고 평일 9시부터 저녁 9시까지만 비대면 한도제한해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토요일이나 휴일에는 이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상 SC제일은행 한도제한계좌 해제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간단하게 비대면으로 해결할 수 있으니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신 경우 한도제한을 해제하셔서 입출금을 자유롭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SC제일은행에서 구글 애드센스용 외화통장 만들기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3달째 접어들고 있네요~그러던 중 저도 드디어 누적수익이 10달러가 넘어서 구글에서 핀번호 발송됬다고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나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