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스팸문자 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스팸, 보이스피싱 등 의도하지 않은 광고 문자들이 많이 옵니다. 아무리 차단을 해봐도 계속오는데 그래도 차단하고 신고를 해야 스팸문자 오는 횟수가 줄어들거 같습니다. 이 방법으로 스팸문자 신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스팸문자

스팸문자 예시

먼저 스팸문자 예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제발신이라고 해서 무슨 카드가 사용됬다고 나왔습니다. 이런 문자들을 보면 당황하셔서 문자에서 하라는데로 하거나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피해를 입게됩니다. 

국제발신이라고 오는거 자체가 스팸문자일 확률이 높으니 이런 문자들은 무시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혹시나 진짜로 자신의 카드가 등록됬나 생각하시는 분들은 가지고 있는 카드 번호를 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세부정보

스팸문자 차단 및 신고 방법

이런 문자들이 스팸문자라고 생각이 되시는 경우 오른쪽 점 세개를 눌러서 세부정보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스팸 차단 및 신고를 눌러줍니다.

 

스팸신고

+1 262-468-5527 번호는 이제 스팸 및 차단된 메시지로 이동되고 더 이상 수신되지 않는다는 안내가 나옵니다.

여기서 확인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마무리

이상 스팸문자 차단 및 신고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스팸 문자, 보이스피싱에 당하지 않기 위해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1577-4954 현대카드 스팸 문자?

오늘은 현대카드 스팸 문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핸드폰으로 전화 및 문자로 여러가지 광고, 스팸 문자들이 많이 옵니다. 저는 뭐야이번호를 설치해서 스팸 전화면 안받는데 문자는 계

minsui1.tistory.com

 

 

조상 땅 찾기 방법 혹시 나도 로또 땅이?

오늘은 조상 땅 찾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토교통부에서 지난해 11월 부터 조상 땅 찾기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해서 땅을 찾으신분들도 많아서 혹시 하시는 분들

wookikiki.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