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잠자면서 돈버는 앱테크 머니슬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앱테크는 여러가지 종류가 많은데 잠자면서 돈버는 앱테크는 최초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보통 만보를 걷거나 미션을 하면서 포인트를 모으는 앱테크가 많죠~ 잠자면서 돈을 번다니 불로소득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머니슬립

머니슬립 가입하기

머니슬립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머니슬립이라고 검색하셔서 다운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하신 후 실행해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구글로 계속하기를 눌러줍니다. 

 

약관동의

다음으로 약관에 동의를 해주셔야 되는데 전체동의를 누르시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중간에 카메라 허용이나 이런 것들이 나오는데 허용을 눌러줍니다.

 

공지사항

가입을 하시면 머니슬립에 대한 안내사항이 나오는데 다음을 눌러줍니다.

 

머니슬림수면상태

수면 상태를 파악한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다음을 눌러줍니다.

 

안내

마지막에는 자신이 실제 잔 시간만큼 캐시를 돌려준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그리고 나서 머니슬립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첫설치포인트

처음에는 이벤트로 3일까지는 1일에 5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좋습니다!

 

 

머니슬립

머니슬립 하는법

다음은 간단하지만 머니슬립 하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머니슬립은 하루에 6시간 이상 잠을 자게 되면 100포인트를 얻는 앱테크 입니다. 처음 화면에서 자기전에 자러가기를 누르고 잠을 자면 되는 간단한 앱테크입니다.

 

수면측정중

자는 동안에 수면 측정이 되고 일어나서 포인트 받고 기상하기를 눌러주시면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샵

머니슬립 상점

잠자면서 모은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홈 옆에 상점 메뉴를 누르시면 교환할 수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아직 초기 앱테크라 상품이 많지는 않지만 포인트를 많이 모아두시면 추후에 더 많은 상품들을 교환하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마무리

이상 잠자면서 돈버는 앱테크 머니슬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만보기나 미션 앱테크는 자신이 깨어있을때 무언가를 해야 포인트를 얻을 수 있지만 머니슬립은 자는 동안에 포인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걷기 앱테크 런투게더로 추가 수익 얻으세요!

오늘은 걷기 앱테크 런투게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걷기 앱테크는 새로 나올 때 마다 추가 하시면 수익을 얻으실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걷기 앱테크 하시는 분들은 런투게더 설치하셔서 추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