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캐시파이에서 채굴할 수 있는 SRT 코인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시파이는 걷기 앱테크로 포인트를 SRT 코인으로 바꿔서 출금할 수 있고 포인트로 그냥 기프티콘으로 교환하실 수도 있습니다. 기프티콘은 포인트랑 1:1 비율이 아니라서 코인으로 출금하는게 좋아보이더라구요. 코인도 지금 현재 시세가 높지는 않지만 모아두면 시세가 높아질수도 있기 때문에 코인으로 출금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목차

 


 

캐시파이

캐시파이 포인트 전환

캐시파이 SRT 코인을 출금하기 위해서 먼저 포인트를 코인으로 전환하셔야 합니다.

먼저 캐시파이 어플에서 지갑을 눌러줍니다.

 

내자산

지갑으로 접속해주신 후 현재 내 포인트 밑에 가상잔환 전환하기를 눌러줍니다.

 

가상자산 전환하기

포인트를 가상 자산 전환합니다. 화면이 나오는데 얼마나 전환할까요? 칸에 전환할 포인트를 적어줍니다. 지금 저는 포인트를 전환해서 100포인트 밖에 없네요.

 

자산출금하기

포인트를 전환하신 후에 지갑을 눌러서 내 가상자산 SRT 코인 화살표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텐데 여기서 가상 자산 출금하기를 눌러줍니다.

 

출금하기

가상자산 출금하기 화면에서 얼마나 출금할까요? 에서 출금하실 금액을 적어줍니다. 출금가능한 금액은 48만 코인이 있고 출금할 코인 수량을 적어줍니다.

 

 

지갑주소입력

 출금 코인 수량을 적어주시면 가상 자산을 받으실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SRT 코인은 현재 GATE.IO , 후오비 글로벌 , MEXC, 핫코인 글로벌 4곳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거래하고 있는 거래소를 확인하시고 그 거래소로 접속해줍니다.

현재 SRT 코인 출금 수수료는 50,000 SRT 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MEXC 거래소를 이용해서 MEXC 거래소를 이용해서 출금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MEXC거래소

SRT 코인 MEXC 거래소로 입금하기

MEXC 거래소 화면입니다. 여기서 아래 메뉴 중에 자산을 눌러줍니다.

자산을 누르신 후 입금을 눌러줍니다.

 

출금화면

입금 화면에서 자신이 거래하려는 코인명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SRT 코인을 입금할거기 때문에 SRT를 입력해줍니다.

 

SRT를 입력하시면 위와 같이 입금 주소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입금 주소를 복사해줍니다.

그리고 다시 캐시파이 출금화면으로 가셔서 복사한 주소를 입력해주시고 이메일, 핸드폰 번호 인증을 완료해주시면 출금이 완료됩니다.

MEXC거래소에서 바로 현금화가 안되기 때문에 국내 거래소로 다시 코인을 입금시켜야 합니다.

MEXC에서 국내 거래소에 있는 코인 중 골라서 매수 하신 후 국내 거래소로 입금을 하시면 현금화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트론이나 리플을 교환하는 편입니다~ 

 

 

 

마무리

이상 캐시파이 SRT 코인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경기도 어려운데 열심히 앱테크해서 조금이라도 돈을 버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제2의 KM플레이어? 체리콕? 걷기, 미션 등 앱테크 캐시파이

오늘은 KM플레이어, 체리콕 등과 같은 걷기와 미션 등 어플 하나를 통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캐시파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션을 하는 것은 KM플레이어와 체리콕 등과 같고 또한 걷기를

minsui1.tistory.com

 

 

연봉 1억 실수령액은 얼마일까!?

오늘은 연봉 1억 실수령액은 얼마인지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나 직장인이라면 한번 쯤 꿈꿔봤을 연봉 입니다 ~ 실제로 5대 은행 직원 평균 연봉이 1억이 넘는다고 하던데 저도 언젠간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