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로또 앱테크 슈퍼로찌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에는 슈퍼로찌 어플에서 바로 출금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세일즈북이라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아직 세일즈북 어플을 다운받지 않으신분들은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슈퍼로찌 설치하기 >

 

 


 

목차

 


 

세일즈북

세일즈북 다운로드

먼저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세일즈북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가셔서 세일즈북을 검색하신 후 위와 같은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세일즈북 화면

슈퍼로찌 출금하기

세일즈북에 슈퍼로찌와 같이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고 하단에 MY x 라는 메뉴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내 자산을 눌러줍니다.

 

내 자산을 누르신 후 원화 금액을 확인하신 후 은행으로 출금하기를 눌러줍니다.

 

최소출금금액

참고로 슈퍼로찌 최소 출금 금액은 1만원이며 최대 3만원까지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3만원 이상 당첨금이 있으신 분들은 3만원씩 계속 출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은행으로출금

출금 가능 금액을 확인하시고 만원 이상이면 출금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서 은행 예금주 및 계좌번호 등 작성하신 후 출금하실 금액을 선택하신 후 출금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출금 신청을 하시면 그 다음주 목요일에 일괄적으로 출금됩니다.

만원을 출금하시면 수수료인지 30% 빠지고 7000원이 입금됩니다.

 

 

 

 

마무리

이상 슈퍼로찌 출금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무료로 할 수 있으니 기대 안하고 설치하시면 언젠간 대박이 날 수 있습니다.ㅎㅎ

 

 

관련글 더보기

 

무료 로또 앱테크 슈퍼로찌 하는 방법

오늘은 무료 로또 앱테크 중 하나인 슈퍼로찌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슈퍼로찌는 핸드폰만 하다보면 자동으로 로또 번호를 받고 실제 로또 추첨하는 날에 자신의 번호로 당첨이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