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주 애월 숙소인 오션뷰 탐라스테이 호텔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뷰 위주로 찍어서 자세한 사진이 없네요... 참고만 하시면 좋겠습니다. 탐라스테이는 애월 근처에 숙소로 4성급인데 엄청 비싸지는 않았습니다. 뷰도 좋고 해서 아기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목차

탐라스테이 호텔은 애월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와이프가 가고 싶다던 숙소가 있는데 거기가 애월쪽인줄 알고 예약했는데 알고보니 반대쪽이더라구요.. 그래도 숙소가 괜찮아서 좋았습니다. 이쪽은 정문 반대 해안가 쪽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조식 먹는곳 쪽에 입구로 나가시면 수영장과 해안 산책로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탐라스테이 호텔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881
전화번호 : 064-742-8848

이쪽이 정문 부분 입니다. 야외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정문으로 들어가셔서 체크인을 하시면 됩니다. 바로 옆에는 편의점도 있어서 간단하게 먹을거나 필요하신거 있으시면 구입하셔도 됩니다.

해가 질때 찍어본 모습입니다. 수영장은 여름에 운영해서 물은 빠져있는 상태였습니다. 여름에 오면 간단히 이용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해가 질때 방에서 본 오션뷰 모습입니다. 숙소에 처음 들어왔을 때 부터 오션뷰가 멋있었습니다.

밤에 찍어본 모습입니다.

아침에 찍어본 오션뷰 모습입니다. 바로 앞에 탁트인 바다가 보이는게 탐라스테이 호텔 장점인거 같습니다.

오른쪽으로 찍어본 모습입니다. 날씨도 좋아서 숙박하는 동안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상 탐라스테이 호텔 후기를 마칩니다. 시설은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조식도 메뉴는 많지 않았지만 그럭저럭 잘 먹었습니다. 나중에 제주도 애월쪽 올일 있으면 수영장 운영할 때도 와보고 싶네요.
집주인에게 전세금, 10원도 떼이지 않고 돌려받는 법적 대응 5단계
내 집 마련의 꿈을 잠시 미루고, 수년간 모은 소중한 자산의 전부인 '전세금'. 우리는 이 돈을 집주인에게 맡기고 2년이라는 시간을 빌립니다. 하지만 계약 만기가 다가올수록 "과연 내가 집주인
wookikiki.com
제주도 동쪽 여행 가볼만한 곳 창꼼 바위(창 고망난 바위)
오늘은 제주도 동쪽 여행 중 가볼만한 곳인 창꼼 바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창꼼 바위는 제주 조천읍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NS 핫플레이스라고 해서 가봤는데 사람은 별로 없어서 금방 보
minsui1.tistory.com
7개월 아기 비행기 탈때는 반즈 헤드셋?
오늘은 7개월 아기 비행기 탈때 귀를 보호하는 반즈 헤드셋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희 아기는 7개월 째 제주도로 비행기를 타러 가게 됬는데 비행기를 탈 때 아기의 청력을 보호하기 위해 헤
minsui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