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신대방삼거리역근처에 한우국밥집이 생겼네요~

장승배기 신대방삼거리쪽에서만 30년을 살았는데 처음 생긴거 같네요

아니면 제가 못봤을 수도 있구요...

 

바람이 쌩쌩 불어서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었는데 지나가다가 보고

들어갔습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신대방삼거리 한우곰탕


맛이 없다고 하면 돈은 안받겠다고하네요!

(맛없다고 해도 진짜로 맛없다고 하는 사람이 있을까..)

생각했지만 요즘 사람들 같으면 진짜 맛없으면 맛없다고 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메뉴는 저렇게 나와있고 저는 한우맑은곰탕을 시키고 여자친구는 특순대국을 시켰습니다.



기본반찬은 깍두기랑 김치랑 나오고 국수 넣어먹으라고 주시네요~


한우맑은곰탕


한우맑은곰탕이 나왔습니다.

맛으로 승부 해서 그런지 당연히 맛있었습니다^^

추운겨울날 따뜻하게 식사 한그릇 할 수도 있고 

소주 한잔 생각 날때 와서 먹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위치는 장승배기에서 성대시장 골목으로 들어가서 신대방삼거리역쪽으로 가는 쪽에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