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는 결혼준비로 한창 바쁘게 지내고 있네요

예물부터 가전, 집, 청첩장 등등

그중에서 청첩장은 여자친구가 알아보다가 봄카드에서 신청해서

받았습니다~~

직업이 디자이너다 보니 직접 그림을 그려서 나만의 청첩장으로 신청했습니다~

일반적인 예쁜 청첩장도 많고 프리미엄 청첩장도 있네요~~

일반 청첩장은 샘플도 받아볼수 있으니 먼저 받아보시고 신청하는거도 좋을듯 싶네요

청첩장을 신청하시면 위와 같은 과정으로 제작이 진행됩니다~

시안 확인 페이지 입니다.

오타나 날짜 잘못써있거나 이런거를 잘 확인 하시고 배송신청을 해주셔야됩니다~


엽서형이라서 앞면과 뒷면만 있습니다!

앞면에는 직접 그린 그림이 있습니다.



뒷면에는 초대문구와 일자 이런게 들어갑니다.


마지막으로 봉투~~



시안 확정해주시고 배송요청 하면 3일정도 걸려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공휴일제외하고 주문부터 약1주일 정도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택배가 와서 보니 이것저것 많이 들어 있습니다.



축하 카드로 들어있네요~~



뒷면에는 구매해서 감사하다는 인사글도 써있습니다.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보입니다.



스티카는 무료로 제공해 주네요~



열어보니 다양한 유형의 스티커들이 있네요~~

지루하지 않고 좋습니다.



기본 스티커 입니다~~

은색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저희가 만든 표지로 기념 액자도 만들어 줍니다!!



뇌물로 여분의 청첩장도 더 주셨네요~~~



150개 시켰는데 여분까지해서 여유가 생겼습니다.



실제 청첩장 사진입니다~~

엽서형식이라 간단하고 심플하긴 합니다~~



뒷면 사진 입니다~

뒷면에 약도를 넣었어야되는데 못넣었어요...ㅠㅠ

그래서 청첩장을 하나 다시 만들었답니다...



한장씩 앞 뒷 면 한번에 찍은 사진입니다~



하나는 3단접지로 만든것과 엽서형 같이 웨딩촬영할때 찍어봤습니다~~

예쁘죠~?



샘플액자와 같이 집에 있던 꽃이랑 전시했습니다~~

결혼 분위기에 맞게 잘 어울리네요~

그외에도 식전영상, 모바일 청첩장도 무료로 제작해주니 좋은거 같습니다!

청첩장 알아보시는 분들 봄카드 추천합니다~~

청첩장 잘 고르셔서 행복한 결혼의 시작이 되시길 바랍니다!

봄카드 홈페이지 구경하러가기

http://bomtvcard.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