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개천절에 오랫만에 친구를 만나서 

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결혼을 해서 청첩장을 주려는 자리여서 제가 사게 되었습니다.

뭐먹을까 하다가 소고기로 정해서 그 친구가 예전에 가봤다던 영흥정육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전화번호 : 02-813-1662

주소 : 서울 동작구 만양로 85-1

시간 : 11:30~02:00


노량진에서 상도역올라가는 언덕이 있는데 그 바로 초입부에 있습니다.

처음에 무한리필 보고 무한리필 먹는거냐고 했더니 친구가 응 저거아니야 ㅎㅎ

이러더군요....ㅋ



메뉴입니다.

수저통에 붙어있어서 보기 편하네요~

저희는 소 한마리랑 육회 대 자로 시켰습니다.



내부 사진입니다~

2층에는 예약석이 마련되있고 1층은 그냥 일반 손님들이 드신다고하네요~



고기와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다른반찬들도 맛있었는데 간단히 소스랑 찍어먹는거도 맛있더라구요~



차돌박이는 금방 익어서 조금씩 굽고 있습니다~



육회도 나왔습니다~~

친구들도 다 맛있다고 합니다~~



잘게잘게 자르는 모습~~



다 먹고 제가 계산하려고 하니까 아주머니께서 오늘 쏘시는거냐고 물으시고

혹시 결혼하시냐고 

요즘에 결혼하시는분들이 여기와서 많이 사신다고 하더군요~

저희는 차를 가져와서 술을 안먹어서 그렇게 많이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노량진근처에 올일이 있으면 나중에 또 와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