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카카오톡 이용자가 많으실텐데

버전이 업데이트 되면서 기본이모티콘이 추가됬네요!!


카카오톡 뚝딱뚝딱 프로젝트!

이모티콘 이용자가 많아지면서 좀더 

이모티콘 개발에 힘쓰는 모습입니다.


이모티콘에 일상생활의 희노애락이 담겨있죠

저도 이모티콘 많이 사고 일반 채팅할때 많이쓰는데

새로운 이모티콘을 기본적으로 더 쓸수 있게 해준거는 좋은거 같습니다.

1번으로 추가된 이모티콘은 라이언입니다.



2번은 요즘에 인기가 많죠~

니니즈 친구들 저번에 이벤트할때 받았다가

구입까지 했던 이모티콘입니다^^

카카오톡 업데이트 방법 입니다.



카카오톡에서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설정으로 들어가면 버전이라고 있는데 버전을 클릭합니다.



버전을 들어가시면 업그레이드 최신버전이 있는데

그걸 눌러주시면 업데이트가 됩니다.

업데이트하고 카카오톡에 들어갈때 약간 로딩이 되긴합니다.



업데이트를 하고 원래 이모티콘 쓰는거 처럼 창을 보면

맨앞에 2줄에 새로운 이모티콘이 생겼습니다~~

첫번째는 라이언입니다.



두번째는 니니즈

아마 몇일동안은 라이언과 니니즈 이모티콘만 쓸거 같네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LIMITED EDITION 출시됬네요~

[적금추천] 카카오뱅크26주 적금 생겼네요~!

카카오톡으로 멜론음악 공유하고 무료 이모티콘 받는방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