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 입니다.

보험 찾기를 하다가 간단하게 자신의 보험금을 찾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분이면 바로 검색이 됩니다.

역시 정보화시대는 스피드가 빠릅니다..^^



먼저 내보험 찾아줌을 검색 합니다.

주소는 https://cont.insure.or.kr 입니다.

<출처 : 내보험 찾아줌>

주소로 들어가시면 바로 위에 화면이 나오는데

가운데에 있는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를 클릭 합니다.



그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본인 인증을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름 휴대폰 번호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받으실 매체를 클릭합니다.

저는 공인인증서가 컴퓨터에 있어서 공인인증서로 인증 했습니다.



인증이 완료 되면 다음 스텝인 정보동의로 넘어갑니다.

읽어보시고 네모칸에 모든 내용에 동의하시고 밑에 있는

동의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한 30초정도 지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님의 보험가입 조회가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나오면 결과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저는 종신보험은 들어서 알고있었는데 나머지 보험들은 가입한지도 몰랐는데

들었다가 만기가 되고 해약하고 그러네요 ㅎㅎ

자기가 가입한 보험이 궁금하신 분들은 1분 투자해서 한번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