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 배달어플로 많이 시켜먹는데 저는 저녁에

요기요 어플로 닭발을 시켜 먹었습니다.

먹고 싶은 음식을 검색하면 자신의 지역에서 배달가능한 음식집이 검색되서

골라서 시키면 됩니다.


제가 배달시킨 곳은 신닭발 화곡점 입니다.

저는 염창역쪽에 사는데 이곳은 강서구청 쪽에 있어서 배달은 접수 됬습니다.

여기서 무뼈닭발과 주먹밥을 시켰습니다.

신닭발 화곡점

주소 : 서울 강서구 화곡로58길 35 2층

전화 : 02-2601-9992



주문하면 어플에 배달 예상 시간이 나와서 좀 시간이 걸리겠다 했는데

금방 만들어서 보내주셨는지 빨리 왔습니다.


요기요 어플로 들어가시면 

메뉴와 리뷰 정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신닭발 화곡점의 인기메뉴는 기본적인 뼈없는 닭발구이와/  뼈닭발 구이 / 계란탕 / 주먹밥 이네요.

가장 조합이 좋은 메뉴인거 같습니다.




단품 메뉴외에 세트메뉴도 판매 하고 있습니다.

뼈닭발 세트와 무뼈닭발 세트도 있고 국물 닭발 세트, 닭날개구이 세트 등 

여러가지가 있네요..

근데 저희는 세트메뉴가 있는지 모르고 그냥 단품으로 시켰네요.. 

가격은 똑같은데 계란탕없이.... 잘보고 시켜야겠습니다..



반반 메뉴는 닭발을 기본적으로 추가로 다른 메뉴를 먹고싶다

하실때 시키면 좋을거 같습니다.



잘 포장되서 도착 했습니다~

요기요 로고도 잘 쓰여있네요.



무뼈닭발 입니다.

보자마자 생각보다 양이 별로 없는거 같다고 생각했네요..



주먹밥 입니다.

김과 단무지 날치알, 밥 이 들어있어서 잘 버무려서 먹었습니다~



전체적인 사진 입니다.

쿨피스 작은거는 서비스로 주시나봐요~~

전체적으로 양이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냥 무뼈세트로 시켰으면 계란찜이라도 왔을텐데.. 아쉬워 하면서 먹었네요

다음에는 잘 보고 주문해야겠습니다.ㅜ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