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SK텔레콤 멤버십인 T멤버십 등급별 혜택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T멤버십은 전년도 사용한금액+기간 별로 등급을 나눕니다.

오래사용한 고객이면 VIP로 갈 수 있는 구조로 만들어져있더라구요


티월드바로가기

https://www.tworld.co.kr/poc/html/main/MA.html

<출처 : 티월드>


2019년도 T멤버십 예상 등급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회원이면 혜택이 많은 멤버십 카드를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니 

없으신분들은 얼른 신청하세요~



제 멤버십 정보입니다. 2018년도에는 전년도 기준으로 GOLD였는데

2019년에도 골드로 예상되네요 ㅎㅎ



T멤버십 등급은 가입기간과 납부 금액에 따라 위에 표에따라 나눠집니다.

오래 사용하시면 VIP로 갈 확률이 높아져요~

한우물만 파라는 말인거 같습니다..ㅋㅋㅋ


먼저 VIP만 누릴수 있는 혜택은 3가지가 있는데

첫번째 대표적인게 영화 입니다.

영화는 최대 연 6회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두번째로 컬쳐가 있습니다.

뮤지컬이나 공연 등 최대 30~40%까지 할인해주니 

문화생활을 즐기는 분들 입장에서는 좋습니다

세번째 혜택으로는 라이프 인데

주유 할인과 이마트, 야구 관람에 대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영화보는거도 좋아하고 스포츠도 좋아해서

빨리 VIP가 되서 무료로 혜택을 누리고 싶네요.


혜택 분야를 살펴보면 무려 18개 분야에서

100여개가 넘는 혜택을 누릴수 있습니다.


F&B


첫번째로 음료 및 스낵 입니다.

T멤버십에 가입하게 되면 롯데리아는 전고객이 천원당 150원 할인이 가능 하고 

등급에 따라 공차와 스무디킹 나뚜루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교육



두번째는 교육 입니다.

등급별 차등없이 모든 고객이 파고다원, 스피쿠스전화영어, 파고다스타, 허그맘에서 할인 가능합니다.


교통


세번째는 교통입니다.

전고객은 쏘카 할인과 SK렌터카 할인, 서울투어버스 할인이 가능하고

등급에 따라 티멤버십 카라이프에서 세차가 가능하고 모스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금용

다섯번째 금융입니다.

금융도 마찬가지로 전고객이 사용 가능하고 카드별로 혜택이 다릅니다.

패밀리 레스토랑


6번째는 패밀리 레스토랑 입니다.

주요 3대 패밀리레스토랑인 VIPS, 아웃백, TGI 에서는 VIP와 GOLD 혜택이 좋고

실버도 5%~15%까지 할인해줍니다.

모바일 & 미디어 



7번째는 모바일과 미디어입니다.

대표적으로 멜론과 옥수수가 있네요~


베이커리



8번째 베이커리입니다.

유명한 베이커리 가게들이 다 있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뷰티 & 패션



9번째 뷰티 & 패션 입니다.

주로 헤어샵이 있습니다.

저는 동네 미용실을 이용해서 많이 이용하지는 않습니다.


쇼핑


10번째 쇼핑입니다.

이마트와 11번가 ABC마트가 포함되있어서 좋습니다.ㅎㅎ

스포츠


11번째 스포츠 입니다.

VIP는 야구장 무료 관람이지만 고객은 1000원할인으로 차이가 있습니다.

여행


여행은 티웨이 항공이랑 제휴가 있네요~~

영화



영화는 주로 VIP 무료관람 혜택이고 메가박스는 일반고객도 1매당 2천원 할인 해주네요

제주도



제주도도 주로 전고객들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커피


커피브랜드 할인혜택으로는 할리스 커피가 있습니다.


컬처


공연에는 무려 50% 할인 및 초대권 기회가 있습니다.

테마파크


놀이공원은 롯데월드와 서울랜드를 할인해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편의점



편의점은 GS25시 빼고 다 할인이 가능합니다.


피자


마지막으로 피자는 도미노피자와 미스터 피자 , 파파존스 피자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정말 나열하기도 힘들게 혜택이 많네요...

하지만 이 많은 혜택을 많은 분들이 못누리시는거 같은데

T멤버십 고객님이 지나가다 한번 글 보시면 나중에 이용하실때 꼭 기억하셨다가

사용하세요~~~ 돈드는거 아니고 오히려 할인해주니까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