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12월 말이라 송년회로 바쁘실텐데

저희 회사에서도 송년회로 정준하 씨가 운영하는

마법갈비 요술꼬치 역삼점으로 갔습니다.

강남n타워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고

건물이 새로지어서 그런지 아직 사람들이 많고 그러진 않더라구요



마법갈비 요술꼬치 역삼점 입구 입니다.

연예인들 화환이 엄청 많네요~

1호점인 압구정로데오에는 자리를 잡아서 2호점인 역삼점에

집중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마법갈비와 꼬치랑 여러가지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룸예약은 갈비를 먹어야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나오는길에 정준하씨와 단체사진 찍었네요 ㅎㅎ



실제로 보니 덩치도 크고 신기했습니다.ㅎㅎ

연예인들이 운영하는 가게에 간적은 처음이라 재밌었네요~


마법갈비 요술꼬치 명함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