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와이프한테 생일 선물로 받은 시티즌 시계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12월에는 연말이고, 크리스마스도 있고 해서 선물들 많이 하실텐데

저처럼 20~30대에 쓰시면 좋을거 같아서 시티즌 시계 후기 남깁니다.

 

시티즌이라는 시계 브랜드는 한번쯤은 들어보셨을텐데

무려 9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시계 회사였습니다.

일반 회사들도 그런 역사를 가진 브랜드가 많지는 않을텐데

대단합니다.

제가 선물받은 모델은 AP1052-00A 입니다.

가죽밴드로 이루어져있고 에코드라이브기능을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불빛을 보면 자동으로 충전되서 시계가 작동하는 원리입니다.ㅎㅎ

 

시티즌 시계 상자 입니다.

따로 포장을 안하고 선물로 줘도 무방할 고급스러운 상자입니다.

 

 

내용물로는 품질 보증서와 시계와 매뉴얼이 들어있었습니다.

 

 

매뉴얼과 보증서는 상자에 잘 넣어서 보관 했습니다 ㅎㅎ

 

시계 보호 필름도 주셔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핸드폰 보호필름은 많이 봤는데 시계보호필름은 처음보네요~

부착방법은 핸드폰 보호필름 붙이는것과 비슷합니다.

먼지를 제거하고 위 아래쪽으로 차례로 잘 맞춰서 붙이시면 됩니다.

 

 

시티즌 AP1052-00A 모델 사진 입니다.

가운데에는 날짜와 달력, 요일과 에코드라이브 표시가 있습니다.

 

 

손목에 착용했을때 가죽밴드 모습입니다~

가죽시계는 안써봤는데 메탈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시계 전체 모습을 찍어봤습니다.

 

 

손목에 착용한 사진입니다.

캐주얼한 옷에도 잘어울리고 정장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거 같습니다!

20~30대 남자분들 선물로 드리면 좋을거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