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 인생 최고 몸무게를 갱신중인데 새해를 맞이하여 운동을 할려고

목동문화체육센터에서 새벽 수영을 신청했습니다.

목동문화체육센터는 집에서 가까워서 한 5분 정도만 걸어가면

 도착해서 좋습니다 ㅎㅎ


수강신청은 직접 방문해서 할수도 있고 이렇게 목동문화체육센터 홈페이지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신청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수강신청하시려면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수강신청하기->http://www.ycs.or.kr/page/facility/sport/mokdong.php#tab1



이용일은 매월 1일 이고 신청기간은 기존회원 : 매월 15일~24일

신규회원 양천구민 25일 오전7시 기타구민 27일로 나눠져 있습니다.

인터넷접수는 27일부터 가능합니다.



수강신청으로 들어가시면 목동문화체육센터 외에 양천구시설관리 공단에서 운영하는

다른 체육센터도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통합적으로 관리하는거 같습니다.

저는 목동문화체육센터에서 수영 성인남녀수영 순으로 선택하고

요일은 월요일을 선택하고 조회를 눌렀습니다.


조회를 누르니 프로그램들이 쫙 나옵니다.

그중에서 저는 월 수 금 6시~6시50분 강좌를 신청하였습니다.



수강기간은 1개월과 3개월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1개월을 신청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신용카드로 결제하기를 하면 신청 완료 입니다^^



목동문화체육센터 이용시간입니다.

월요일~토요일은 06:00~21:50분 까지 운영되고

일요일은 09:00부터 15:50분까지만 운영됩니다.

매월 두째 일요일은 휴관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수영 프로그램 및 아쿠아로빅 등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많으니 관심있는종목들 배우기에 좋습니다 ㅎㅎ

내년부터는 꼭 살을 빼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