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 포스팅내용은 요기요 어플로 오봉도시락 목동오목교점에서

도시락 시켜먹기 입니다.

배달어플이 많긴한데 저는 요기요를 많이 쓰긴 합니다.

리뷰를 쓰면 100원정도 적립되고 한달에 몇번시켜먹는 미션도 있고해서

좋은거 같습니다.ㅎㅎ

제가 시킨곳은 오봉도시락 목동오목교점입니다.

저번에 오봉도시락 포스팅을 보고 먹어봐야했는데

나가서 먹기는 그렇고 시켜먹어보자해서 겸사겸사 시키게 되었습니다.

 

오봉도시락 목동오목교점의 위치는 오목교역 7번출구 쪽에 있습니다.

 

한식에서 오봉도시락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메뉴가 나옵니다.

인기메뉴 부터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너무많아서 고르는데 5분정도 걸렸네요...

 

 

프리미엄 도시락부터 콤비 마요 샐러드 비빔밥 덮밥

등등

 

 

탕메뉴, 알뜰도시락, 싱글도시락 간식 미니메뉴 반찬메뉴 분식메뉴

여름 메뉴 까지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거기다가 가격도 3000~10000원이하로 저렴하고 좋습니다.

그중에서 저희는 지리산 도시락과 양평우렁강된장쌈밥, 칠리탕수육박스 이렇게 3가지를

시켰습니다. 20,000원 이상이면 무료배달이라고해서 금액을 맞췄네요.ㅎㅎ

 

배달도 30분정도 걸려서 금방 왔습니다.

지리산 도시락 입니다. 새우튀김+떡갈비+돈가스+불고기+제육까지 여러가지

반찬을 한번에 맛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칠리탕수육 모습입니다.

일반 탕수육에 소스만 칠리소스가 옵니다~

바삭바삭하게 맛있네요 ㅎㅎ

맥주먹을때 먹어도 좋을거 같습니다.

 

 

쌈장에 먹을 야채들~

깻잎과 상추, 고추

 

 

양평우렁강된장쌈밥도시락입니다.

김치전이랑 명절때 먹는 꼬치전도 들어있습니다.

와이프가 먹는데 뺏어먹었습니다.ㅎㅎ

쌈에 싸서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전체적인 배달 음식 모습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도 다양해서 자주 시켜먹을거 같습니다~~^^

집근처에 있으면 퇴근길에 사먹어도 좋을거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