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집들이때 선물받은 단후이 NR15 물걸레 로봇청소기

사용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요즘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나온거 처럼

로봇청소기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센스 있게 친구들이 단후이 로봇청소기를 선물해 줬습니다.

▶ 단후이 로봇청소기 구매하러가기

 

 

단후이 로봇청소기 박스 입니다~

박스크기는 제법 크네요

 

박스를 열어보면 로봇청소기와 리모콘 , 필터 , 사이드 브러쉬 , 물걸레 리필용 등등

많이 들어있네요.

 

 

비닐안에 들어있는거는 수통인데 물걸레 청소할때 갈아끼면됩니다.

처음에는 먼지제거용 통으로 장착되있습니다.

 

 

설명서와 자동모드시 주의사항 입니다.

 

 

충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충전시간은 300분에 사용시간은 180분 입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게 멋있네요~~ㅎㅎ

 

 

청소중인 단후이 로봇청소기를 찍어봤습니다.

단후이는 먼지제거와 물걸레 두가지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구석구석 알아서 잘 청소해주네요~~~

 

실제로 움직이는 모습입니다.ㅎㅎ

 

 

청소를 열심히한 단후이 먼지도 제거해줘야하는데

설명서에 나와있는 먼지통 및 필터 먼지 제거 방법입니다.

먼지통을 본체와 분리해서 열어보니 먼지가 수북히 쌓여있네요..

집에 먼지가 많긴 한거같습니다...

 

 

위에 필터는 물로 먼지를 제거 하고 가운데 있는 검은색이 고효율 필터인데

그거는 손으로 털어서 쓰는게 좋다고 합니다.

나머지는 물로 깨끗하게 세척후 건조 시킵니다.

 

 

로봇청소기 밑에 보면 먼지를 빨아들이는 브러쉬 부분이 있는데

분리해서 걸려있는 머리카락이나 이물질을 제거해주고

마른천으로 먼지를 제거해줍니다.

 

 

위에 보시는거는 수통입니다.

물걸레를 사용하실 떄는 수도꼭지 표시가 있는곳에 물을 채워넣고

먼지통을 제거하시고 수통으로 교체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가 돈주고 사도 좋을거 같은데 선물로 받아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우리집 청소를 부탁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