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저희는 매년 여름 정기적으로 놀러가고

겨울에는 한해를 마무리 하며 마니또를 합니다.

이번에는 저희집에서 집들이겸 모여서 마니또도 같이 하였습니다.

 

마니또로 정해지면 최소 1만원 이상으로 그 사람에게

줄 선물을 사서 가지고 있다가 모임에 오면 선물을 다 풀어놓고

자기 선물이다 싶은 선물을 고르고 서있습니다.

맞추면 마니또가 나와서 기념사진을 찍고

틀리면 고른 선물주인이 나와서 벌주와 함께 전달하고

벌주를 마시고 다시 고르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ㅎㅎ

벌써 3회째다 보니 이제는 내성이 생겼는지 다들 자기 선물을 잘 고르더라구요~

 

 

이런식으로 앞에 선물을 올려놓고 자신의 차례에 자기꺼 일거같은거나

자기가 받고싶은 선물을 고르면 됩니다.

맞추면 기념으로 마니또와 함께 기념사진 ㅎㅎ

친구분들끼리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ㅋㅋㅋ

 

저녁소리 야관문 후기

 

위에 글을 왜썻냐면 제가 야관문을 선물로 받았기 때문입니다 ㅎㅎ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녁소리 야관문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녁소리 야관문 박스입니다.

밤의 문은 연다는 의미의 야관문은 TV광고에서 김광규씨가 광고를 하면서

더 유명해졌죠~

 1박스에 3g짜리 10개씩 3박스가 들어있네요 

보통 하루에 한포씩 먹으니까 한달치네요~

 

 

뒷면에는 유통기한과 간단한 설명들이 써있습니다.

재료가 비수리(야관문)발효분말, 산수유분말, 복분자분말, 구기자분말, 오미자분말, 사상자분말, 금사초(토사자)분말,

당귀분말, 천궁분말, 백작약분말, 숙지황분말

무려 11가지의 분말이 들어있네요.

40대 남성들에게 좋다고 알려져있는 만큼 재료도 다양합니다.

 

 

고급스러운 박스를 열어보면 품질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뒷면에 보시면

"귀하께서는 지금 명품을 드시고 계십니다."

라는 문구가 있네요 ㅎㅎ

글귀 하나만으로 기분이 더 좋아집니다.

 

 

 

위에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작은 박스로 3박스가 들어있는데 1박스에 10포씩 들어있습니다.

박스에 용무늬도 뭔가 남성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줄거같은 모습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작은 포장지로 들어있습니다.

아직 30대이긴 한데 아마 신혼이니 애기도 잘낳으라는 의미로 선물해준거 같아요 ㅎㅎ

포장지만 봐도 불끈불끈하네요

 

 

포장지를 뜯어보면 조그만한 환으로 제작되어있습니다.

물과 함께 하루에 1포씩 드시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손에 올려놓은 모습

생각보다 많네요~~

건강보조식품은 꾸준히 섭취하는게 중요하니

밤의 문을 열기위해 저도 하루에 한포씩 꾸준히 섭취해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