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2019년도 상무 야구단 합격자 명단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야구선수들이 프로구단에 입단했다가

병역의 의무를 다해야하기때문에

군대에 가서도 계속 운동을 할 수 있는 경찰청 야구단이나 상무야구단으로

지원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경찰청 야구단이 없어지면서 프로 현역선수가 군대로 가는 경우는

상무야구단에 입단하는 경우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아시안게임이나 올림픽에서 국가대표로 발탁되서 메달을 따면

군면제가 가능합니다.

이런 경우가 아니라면 군대 기간동안에 계속 야구를 하기는 힘들긴 합니다.

그만큼 경쟁도 치열하다고 하네요~~

 

2019년 퓨처스리그 상무야구단 합격자 명단

 

SK - 최민준, 박성한, 정동윤
두산 - 조수행, 박성모
키움 - 김정인, 김재현
한화 - 이승관
KIA - 김유신
삼성 - 심창민, 강한울, 권정웅
LG - 양석환
KT - 홍현빈
NC - 도태훈, 이재율, 이도현 

 

각 팀별로 상무야구단 합격자 명단입니다.

총 17명의 선수가 합격하게 되었네요

LG에서는 외국인 선수를 대신하여 3루를 지켰던 양석환 선수가

상무에 입단하게 되었네요.

폼이 올라오고 있던 상태라 올해 LG타선에 힘을 실어줄거 같았는데

군대입대라니 아쉽네요..

군대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전역하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