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목표달성 어플 챌린저스로 쉽게 자기계발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새해가 되거나 일상생활에서 매일 목표를 정하지만

목표를 잘 달성 못하고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사람들의 니즈를 생각해서 만든 어플입니다.ㅎㅎ

챌린저스 어플은 일정 금액에 돈을 내고 캠페인을 만들어서

참여자를 모으고 85% 이상 달성하면 냈던 금액을 돌려받고

100% 달성한다면 참여자들의 성공 여부에 따라서

일정금액을 상금으로 받는 시스템 입니다.

 

현재 2월25일부터 3월 8일까지 2주간 새벽6시에 일어나는 미션을

성공하면 상금500만원이 걸려있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물론 상금은 성공하는사람에게 500만원을 주는것이 아니라

500만원을 N/1해서 성공하시는 분들에게 나눠주는 이벤트입니다.

참가비는 2만원이더라구요~

저도 얼른 신청했습니다.ㅎㅎ

 

먼저 구글플레이에서 챌린저스어플을 다운받습니다!

챌린저스 어플의 미션입니다.

돈을 이용해서 목표를 달성한다는 그런 내용입니다.ㅎㅎ

저도 이말에는 공감이 되네요~

 

 

어플을 먼저 키면 나오는 첫화면 입니다.

현재까지 누적 신청 건수와 신청 금액이 나오네요

밑에는 첫 사용 가이드와 제가 말한 이벤트도 있습니다.

 

어플에 보시면 카테고리별로 볼 수도 있고 원하는 챌린지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있는 챌린지 TOP10이라고 목록도 있습니다~

 

시간관리 챌린지도 있습니다.

하루에 24시간밖에 안주어지기 때문에 시간관리를

잘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 진거 같네요~

 

오늘시작 챌린지는 오늘 시작 할일에 대해

도전하는 종목들 입니다.

물마시기, 건강보조식품 먹기 , 하늘보기 등이 있습니다.

 

매일매일 하면 좋은 습관에 대한 챌린지도 있습니다.

주제에 따라 항목이 중복되는것들도 있어요~~

 

수험생들이 하면 좋을 공부 챌린지입니다.

주말 한시간 공부, 도서관 출책 등이 있습니다.

 

외국어 챌린지도 있네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제가 관심을 가질만한 다이어트 챌린지

아침운동가기, 헬스장가기, 푸시업 하기 등이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상금 500만원 이벤트 내용입니다.

2월25일 부터 매일 아침 6시에 일어나는 미션입니다!

 

상금이 크다보니 참여자수가 많긴 합니다~

아침형 인간이라는 말이 있듯이

아침 시간은 누구에게나 중요합니다.

아침에 일찍일어나서 하루를 힘차게 시작하고

상금도 받으면 1석2조 네요!

 

이벤트는 상금 500만원을 받는 것과

두번째로 인증샷에 좋아요 가장 많은 100% 달성자에게

에어팟도 주네요~~

 

 

이벤트가 처음 하는게 아니라 저번에도 했는데

상금은 최대 58,237원이었네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성공한거 같습니다!

 

이벤트 참여 주의사항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셔서 종이에다 오늘 날짜와 오늘 한마디를 적은

손글씨를 찍고 인증샷을 남겨야합니다.

시간은 오전5시부터 오전 6시 9분 59초 까지 입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가시면 인증샷 찍는 방법이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여 100%이신분은 500만원의 N/1로 상금을 받고

85%이상은 참가비 2만원 전액 환불

85%미만은 달성률 만큼만 환급됩니다.

 

과연 얼마나 많은 분들이 당첨되고 상금을 받아가실지 궁금하네요~

저도 100%를 위해 2월25일부터 열심히 인증해야겠습니다!

요즘 핸드폰 어플 OK 캐쉬백으로 앱테크 하고 있네요

스마트폰 방치하면 돈버는 어플 방치타임으로 앱테크하세요

돈버는 어플 허니스크린으로 커피값버는 방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