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말에 다녀온 황제 해물조개전골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광주갔을때 시바카레에 TV를 보고 찾아간거 처럼

황제해물조개전골도 1월달인가 티비에서 나온걸 보고

찾아가게 됬습니다.ㅎㅎ

그때 조개전골의 비쥬얼이 장난이 아니었거든요~~

집에서는 좀 멀었지만 차타고 가고 안막힐때라서 금방 갔습니다.

근데 대충교통을 타고 가시면 태릉입구역에서 10분정도 걸어가셔야 합니다~

황제해물조개전골 입구입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그냥 대로변에다가 차를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황제 해물조개전골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숙선옹주로 11

전화번호 : 070-8200-7772

영업시간 : 평일 15:00 ~ 01:00 / 주말 15:00 ~ 23:30

 

 

네이버 지도에는 숙이네조개전골이라고 입력해야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식당 내부에는 생생정보통에서 나왔다는 사진이 있고

조개전골에 들어가는 음식들의 효능에 대해서도 붙여져 있습니다.ㅎㅎ

 

 

황제해물조개전골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3명이서 가서 중으로 시켰습니다.

 

 

먼저 계란 후라이가 나와서 철판뚜껑위에 올려주시네요

 

 

뚜껑을 덮고 몇 분 있다가 직원분이


뚜껑을 오픈을 하는 순간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비쥬얼 이었습니다.ㅎㅎ

여러가지 가리비와 조개들와 전복, 게, 문어 등등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직원분께서 먹기 편하게 손질을 해주셔서

손질끝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국물맛이 끝내주더라구요~~~

저는 전날 술을 먹어서 해장을 하는 느낌이었는데

술을 안드신 와이프 친구분도 다른거도 맛있는데

국물이 특히 시원하고 맛있다고 많이 드시더라구요ㅎㅎ

와이프는 티비에서 본 거는 스페셜이었나 보다 라며 약간의 아쉬움은 표현했습니다.

똑같은데 거기에 문어랑 게가 더 추가되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중 짜리로 3명이서 먹기엔 충분했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