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2019 KBO 프로야구 개막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수도권을 벗어나 지방으로

야구장 직관을 갔습니다.ㅎㅎ

이로써 야구장 방문한 곳은 잠실, 고척, 문학, 수원, 광주

5곳이 되었네요 ~~~

이제 대구랑 마산, 부산, 대전 구장만 방문하면 우리나라 야구장

모두를 방문하게 됩니다 ㅎㅎ

이번에 광주 챔피언스 필드를 다녀왔는데 아무래도 지방을 가다보면

경비가 많이 들더라구요... 그 지방 갈일이 있을때 겸사겸사 해서

가야지 안그러면 돈이 많이 들어서 ㅠㅠ

개막전 날에 비가 오네 눈이 오네 이러면서 날씨가 안좋았지만

5개 구장 모두 열리면서 KBO최다관중 동원에 성공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관중을 유치하기 위해서 더욱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 매표소 입니다.

버스에서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 정거장에서 내리니까 바로 있더라구요

 

 

전광판에 매진이라는 안내 문구가 딱~~ 나오네요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 가격 입니다.

기아가 자동차 회사인만큼 좌석 이름이 자동차 네임을 따라서 만들어져있더라구요 ㅎㅎ

광주는 원정이 1루쪽이고 홈이 3루쪽이더라구요

저희는 K3존 1루쪽에 앉았는데 원정쪽인데도 기아팬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ㅋㅋㅋ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 좌석 배치도 입니다.

다음에는 외야도 앉아보고 싶네요

잔디에 앉아서 야구를 보면 재밌을거 같습니다 ㅎㅎ

 

 

예매한 표를 뽑고 위로 좌석을 찾아 위로 올라갔습니다. 

 

 

경기장 밖에는 기아 선수들 배너가 벽에 붙어있더라구요~

멋집니다.

 

 

꽉꽉찬 관중들

저희가 앉은 좌석에서 본 경기장 모습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로 앞 뒤 에도 기아 팬들이 앉았습니다..ㅎㅎ

오늘의 선발은 윌슨 선수와 양현종 선수

1회부터 LG가 위기를 맞았지만 노련하게 윌슨선수가 

위기를 잘 막았습니다. 

 

 

팽팽하게 경기가 이어지다 5회에 LG가 선취점을 내고 8회에 1점을 내서 2:0으로

승리하였습니다..ㅎㅎ

기분좋게 승리를 거두고 저희는 저녁을 먹고 바로 다시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원래는 다음날까지 있으려고 했는데 피곤하다고 빨리 올라왔습니다.

다른 경기장들도 얼른 가보고 싶네요 ~ ㅎㅎㅎ

2019 프로야구 구단별 예매 방법 및 예매오픈일 정리

2019년 KBO리그 프로야구 각팀별 경기일정 알아보기

야구 좋아하시는분들 비더레전드 아시나요!!??? 50콤보하면 무려5000만원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