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봄을 알리는 벚꽃 축제가 지나고 여러가지 축제들이 많은 봄 입니다.

달리기에 좋은 계절인 만큼 여러가지 마라톤 대회도 펼쳐 집니다.

오늘은 브랜드 마라톤 대회인 메르세데스 벤츠 기브앤 레이스 접수 및 대회 안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벤츠는 기브앤 레이스 외에도 기브앤 바이크, 기브앤 드라이브 등

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이벤트들을 많이 열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레이스 접수 및 대회 안내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입니다.

날짜는 5월 26일 일요일이고 종목은 21km / 10km 달리기 , 3km 걷기 3종목이 있습니다.

21km와 10km 는 상암 월드컵공원에 집결하고 3km는 여의도 공원으로 집결 합니다~

참가비는 전종목 모두 50,000원이고 참가자는 선착순 20,000명 입니다.

참가접수는 https://www.givenrace.com/main#/ 

기브앤 레이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날짜는 4월 15일 입니다. 시간은 아직 안나왔네요

과연 접수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ㅎㅎ

 

 

 

상세 타임라인 입니다. 6시부터 참가자 집결후 출발은 8시 부터 합니다.

대부분 마라톤은 오전이면 끝나더라구요~

 

 

21km , 10km 출발지 주소입니다.

코스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여의도로 도착하는 코스입니다.

 

 

3km 출발지 주소입니다.

여의도 공원에서 여의도 공원으로 도착하는 코스입니다.

공식 기념품은 총 3가지로 퓨마 티셔츠 , 카프 슬리프, 러닝 벨트 입니다.

브랜드 마라톤은 기념품이 빵빵해서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선수들이 많이 착용하는 슬리브 입니다.

부상 보호에 탁월 하네요

 

 

소지품 보관에 좋은 러닝 벨트까지 줍니다~

공식 기념품 외에 완주 메달과 간단한 음료 및 간식도 주는데 홈페이지에는 따로 안나와있더라구요

추후 업데이트 될 걸로 예상됩니다.

 

 

.

마라톤 끝나고 축하 공연 가수로는

다비치, 모모랜드, 빈지노가 오네요~~

공연진도 좋습니다 ㅎㅎ

 

 

부대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작년이랑 비슷한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벌써 부터 기대가 되는 벤츠 기브앤 레이스입니다!

20,000명 마감이기때문에 참가하실분은 서둘러서 4월15일에 참가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이색마라톤] 스마트 기기로 기록을 측정하는 2019 웨어러블런 일정 안내

[마라톤 대회 일정] 핑크런 지역별(서울,부산,대전,대구,광주) 대회 일정 안내

2019년 4~6월 서울지역 마라톤 일정 알아보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