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너무 더운 날씨 속에서 올 여름은 어떻게 보내나 항상 걱정이 많았습니다.

더위도 많이 타는 편이라 퇴근하고 집에 오면 땀범벅...

집에 에어컨은 있지만 벌써부터 에어컨 켜면 여름에는 어떡할거냐고

해서 그냥 선풍기나 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둘러보던 중에 에어서큘레이터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나중에 더울때 에어컨이랑 같이 써도 좋겠다 싶어서

검색하다가 최신형 제품인 신일 에어 서큘레이터 SIF-PC20DCB로 구매를 했습니다.ㅎㅎ

신일은 59년 역사를 가진 가전제품 브랜드 회사라서

자주 들어봤고 광고에서도 나오는걸 보고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ㅎㅎ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SIF-PC20DCB 구입 후기

 

박스에 들어있던 에어 서큘레이터를 꺼내봤습니다.

선풍기랑 비슷한 모양인데 뭔가 더 세련되보입니다.ㅎㅎ

 

부속품으로 리모콘과 설명서 , 서큘레이터 덮개 까지 들어있습니다.

예전에 선풍기에는 생각도 못할 리모콘까지 있어서 놀랐습니다..ㅎㅎ 

덮개는 겨울철에 사용안하실때 덮어놓는게 좋다고 합니다.

 

 

제품 설명서 입니다. 기존 선풍기는 좌우 회전밖에 안되는데 신일 에어서큘레이터는

좌우 회전에 상하 회전까지 되더라구요

신기했습니다..ㅎㅎ

 

좌우로 움직이는 모습

30도 60도 90도 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상하는 85도 까지 조절 가능 합니다.

 

상하 좌우로 하면 원을 그리면서 회전 합니다.

 

 

청소를 하실때는 안전망과 날개, 후망까지 잘 분리 하셔서

청소하셔야 합니다~

 

 

동그란 버튼에 나오는 숫자는 바람 세기 입니다.

총 12단계 까지 조절이 가능하더라구요~

디스플레이 모습 깔끔한 모습입니다~

 

 

 

풍향 세기 조절을 해봤습니다 ㅎㅎ

소음도 적고 좋네요~

3단만 해도 지금은 시원하더라구요~

 

 

마그네틱 리모콘으로 선풍기 망에 붙일수도 있습니다 ㅎㅎ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SIF-PC20DCB 효능 입니다.

공기순환에도 좋고 최대 유효거리는 16M나 됩니다.

왠만한 가정집에서는 효과가 탁월할거같고

DC 모터로 소비전력도 줄여주니 완전 효자 가전제품 입니다.ㅎㅎ

 

요즘에는 2~3단으로 틀어놔도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더 더워지면 에어컨과 같이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