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울산 울주 여행중 다녀온

언양 불고기 맛집 전통 불고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언양은 불고기가 유명한데

무려 생긴지 28년이 되고 2대째 이어져

내려오는 불고기 집이라고 합니다.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와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언양 불고기 맛집 전통 불고기

전통 불고기

주소 : 울산 울주군 언양읍 헌양길 128

전화번호 : 052-262-0940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00

 

전통불고기 입구 입니다.

주차장으로 들어가면 발렛 서비스도 해주네요~

지방 가게들은 끝나는 시간이 빨라서 방문하시려는 분들은

마감시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예전에 TV에 출연했다는

간판이 붙어있네요~

수요미식회 하기전에도 다른 TV프로에서 나왔던거 같습니다. 

 

 

식당 내부에는 다른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들이 있습니다.

방별로 나눠져있어서

한방에 4테이블정도 있더라구요~

 

 

언양 전통 불고기 메뉴 입니다.

저희는 언양 석쇠 불고기 2인분과 공기밥을 시켰습니다.

네이버에는 석쇠불고기가 19,000원이라고 나와있는데

옛날 가격인거 같더라구요 현재는 1인분에 21,000원

 

 

전통 불고기는 좌식으로 등받이 의자가 있습니다.

 

 

먼저 나온 밑 반찬들

다양한 반찬들이 있었습니다.

 

미나리, 샐러드 등등

고추는 청량고추라서 한번 먹고 엄청 힘들었네요.....

 

 

옆에 소스와 파를 싸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불고기가 무슨 전 처럼 나오길래 뭐지 했는데

고기가 잘뜯어 지더라구요 ㅎㅎ

신기했습니다. 잘게 나와서 먹는 불고기만 먹다보니

새로운 맛을 경험했습니다.

 

 

파랑 쌈무랑 고기랑 싸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나온 우거지 된장찌게랑 나온 공기밥을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반찬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고 된장찌게도 맛있게 잘먹었네요~

역시 28년째 이어져 내려오는 전통 불고기 집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