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셀리턴 LED 마스크 사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요즘 핫한 제품중 하나인 셀리턴 LED 마스크 입니다~

셀리턴 LED마스크에 이어 엘리닉, LG 등등

여러 브랜드에서 LED마스크를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셀리턴에서는 목케어 제품을 출시했죠 ㅎㅎ

아직 저는 목케어는 안사봐서 모르고

LED마스크만 샀는데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셀리턴 LED 마스크 사용 후기


고급 스러워 보이는 박스에

포장되어 왔습니다.



내용물은 충전기와 마스크 거치대, 설명서 이렇게 들어있었습니다.

충전을 할 때 거치대에 올려놓고

충전을 하시면 됩니다.ㅎㅎ

눈과 코 입은 뚫려 있고 나머지 부분은 막혀있습니다.



마스크 안쪽 부분 입니다.

특별해 보이지는 않는데 제품을 켜면

저 부분들에서 근적외선이 나오면서

피부를 관리해주는 그런 마스크입니다.

뒤에는 머리를 조절할 수 있는 끈이 있습니다.


 



설명서에 보시면 사용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처음에 세안을 한 후 

수건으로 얼굴을 말린 후 

마스크를 착용하시면

자동으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꺼지게됩니다.

그때 마스크를 푸시고

미지근한 물로 세안을 하신후

로션을 듬뿍 발라서 수분감을 주면 됩니다.

LED 마스크를 사용하실 때는 피부에 맞는 파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파장은 총 3가지로 레드, 블루, 핑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기타 안내사항이 나와있습니다.

LED 마스크를 작동 할때는 이마부분을 터치하면

켜지고 한번더 터치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고

또 터치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총 3단계로 구성되어있고

단계마다 효과가 다릅니다.



처음 단계는 레드 입니다.

레드는 레드 파장과 근적외선 파장이 나오고

기미와 잡티 탄력, 주름, 홍조

피부재생 미백에 효과를

주는 피부관리 모드입니다.



다음 블루모드는

문제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피부 진정효과를 부여해

피부 손상을 최대한 막아주는 파장입니다.

자외선이나 찬바람에 많이 노출된 경우

사용하는 단계 입니다.



마지막 핑크 파장입니다.

핑크 파장은 레드파장과 블루파장을 동시에

조사하여 문제성 피부에 

흔적이 남지 않게 예방해주는 파장입니다.

저는 레드 파장으로만 관리중입니다.ㅎㅎ

뭐든 꾸준히 사용하는게 중요해서

피부미남소리를 듣기 위해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뭔가 피부가 좋아져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이 있네요 ㅎㅎ

관리를 안하는거 보다 해주는게 좋다고 생각하고

30대가 넘어가면 남자든 여자든 피부 관리에 

신경 쓸 나이라고 생각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